독점 콘텐츠 공개 예정
[정보통신신문=서유덕기자]
엔씨소프트(NC)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 ‘디케이지(DKZ)’가 합류, 신규 아티스트 플래닛(아티스트별 공간)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디케이지’는 유니버스에 합류한 40번째 아티스트다. 이용자는 유니버스에서 40개의 아티스트 플래닛, 4개의 제휴 콘텐츠 플래닛(아이돌라디오2, 싱어게인2 등), 1개의 브랜드 플래닛(펩시)을 모두 즐길 수 있다.
‘디케이지’는 유니버스에서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 ‘아티스트·팬보드(Artist Fan board)’ 등을 통해 글로벌 팬과 소통한다. 화보와 라디오, 팬사인회 등 유니버스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독점 콘텐츠도 선보일 계획이다.
유니버스는 ‘디케이지’ 플래닛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픈 기념 인사 영상을 유니버스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케이지’에게 커피차를 선물하는 ‘서포트 이벤트(Support Event)’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정보통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