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신문=박남수기자]
셀리버리 리빙앤헬스의 셀리그램(Celligram)이 유튜버, 인플루언서와 함께 요즘 MZ세대의 다양한 두피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캠페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먼저 유튜버 ‘제나’의 채널에서는 셀리그램 제품을 이용한 두피와 헤어 관리 TIP이 소개되었으며, 셀리그램의 베스트셀러를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 가능한 ‘제나마켓’ 또한 진행됐다. 제나는 본인의 경험담을 공유하며 펌이나 염색을 자주하거나 모발이 얇아지는 이들에게 제품을 제안했다.
모델 유튜버 ‘수수연수’ 영상에서는 셀리그램 제품을 통해 다가오는 가을, 겨울철을 위한 머릿결 관리법을 소개되었다. 수수연수는 일상 속에서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직접 보여주며 자신만의 헤어 관리 비법으로 셀리그램의 제품을 소개했다.
헤어 케어에 부쩍 관심이 높아진 남성 소비자들도 놓치지 않았다. 남성패션 뷰티 유튜버 '코그티비'는 셀리그램의 헤어 왁스 제품을 이용하며 평소 자주하는 자신만의 헤어스타일링 3가지를 직접 선보였다.
셀리그램 마케팅 관계자는 "MZ세대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해 브랜드의 이미지와 적합한 유튜버들과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의 성장과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정보통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