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통신신문=박남수기자]
에듀윌은 기술자격증 취득을 위한 CBT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문풀훈련소 체험판'을 마련, 무료로 배포한다고 10일 밝혔다.
'CBT 문풀훈련소'는 실제 시험과 동일한 응시 시스템을 구성했으며,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바로 실행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시험환경과 동일하게 응시할 수 있도록 '전자 계산기 탑재', '응시시간 제한', '답안 표기란' 등의 항목을 마련했다.
문제풀이를 완료한 수험생은 문제별 해설강의를 통해 본인의 취약 부분을 파악 및 개선할 수 있다. 해설강의는 문제 속 개념 분석을 통해 신유형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도우며, 최근 출제 경향을 반영한 학습법을 제시한다.
이 밖에도 문풀훈련소를 이용한 수험생의 빅데이터를 모아 과목별 평균점수 및 석차를 확인할 수 있으며, 틀린 문제만 자동으로 정리되어 쉽고 간편하게 오답노트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에듀윌 나의 강의실'을 통해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기술자격증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CBT 문풀훈련소는 무거운 문제집 필요없이 컴퓨터로 풀이가 가능하며, 바쁜 일상 속에서 틈날 때마다 이론 학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정보통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