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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콤, '신티크 프로 27' 보증기간 2년 연장
와콤, '신티크 프로 27' 보증기간 2년 연장
  • 박광하 기자
  • 승인 2023.01.02 09:1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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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영 서비스 센터 운영
[자료=와콤]
[자료=와콤]

[정보통신신문=박광하기자]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은 신제품 프로페셔널 액정태블릿 '신티크 프로 27'의 제품 보증 기간을 1년 추가 연장해 총 2년 동안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품 보증 기간 연장 서비스는 오는 6월 30일까지 신제품 액정태블릿 신티크 프로 27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적용된다.

구매자들은 기본 보증 기간 1년에 추가 1년의 연장 서비스를 통해 총 2년간 무상으로 신티크 프로 27 수리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번 혜택은 온·오프라인 공식 구매처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자동 적용된다.

제품 보증 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되며, 제품 구매 영수증 혹은 온라인 구매 내역을 통해서만 인정된다.

다만, 해외 구매나 병행 수입 제품 구매 및 사용자 혹은 외부 업체에 의한 기기 파손은 무상 수리 대상에서 제외된다.

와콤은 전문가들로 구성된 국내 유일의 직영 콜센터 및 서비스 센터 운영은 물론, 전국 와콤스토어 네트워크를 통해 AS 접수, 제품 관련 테스트, 배송 대행 서비스 등 독보적인 프리미엄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신속한 문의 응대, 방문 상담을 통한 직접 수리, 택배 수령 수리 서비스 등 장기간 사용하는 와콤 태블릿제품의 특성을 보장하고 브랜드의 신뢰도와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한편, '신티크 프로 27' 제품 정보 및 보증 기간 연장 관련 자세한 사항은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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