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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뮤, 모바일 웹사이트 새단장 "반응형 웹 적용"
아트뮤, 모바일 웹사이트 새단장 "반응형 웹 적용"
  • 박광하 기자
  • 승인 2023.02.02 12:0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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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 채널 오픈, 고객 소통 강화
아트뮤 웹사이트.
아트뮤 웹사이트.

[정보통신신문=박광하기자]

감성 모바일 충전 액세서리 아트뮤(ARTMU) 제품군을 공급하는 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가 반응형 웹 적용 모바일 공식 웹사이트 개편작업을 최근 완료, 새단장한 웹사이트를 고객들에게 선보였다.

이번에 리뉴얼된 웹사이트는 다양한 고객층과 소통할 수 있는 홍보 채널을 주력으로 모바일에 최적화된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심플한 유저 인터페이스(UI) 기반 사용 편의성 및 쉽게 예측할 수 있는 반응형 웹(responsive web) △아트뮤 신규 아이덴티티(BI, brand identity) 로고 마크의 모션그래픽을 통한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시각적 아이덴티티 구현 △글로벌 모바일 충전액세서리 브랜드의 ESG 경영실천 운영 △당일배송과 더불어 교환·반품 안심서비스 등을 구현하는 방향으로 개편이 이뤄졌다.

아트뮤코리아는 아트뮤(ARTMU)라는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를 운영하며 △질화갈륨(GaN)접지 멀티고속충전기 △맥세이프(MfM) 무선충전기△차량용 고속충전기 △애플(MFi)고속충전케이블 △영상(HDMI·DP)케이블 △멀티허브류 제품 등을 제조·판매하고 있다.

폐전자제품의 회수 및 재활용 체계를 운영함으로써 작년 기준 1778kg의 탄소 저감효과를 달성했으며, 폐기물은 자원으로 재순환시키고 제조과정에서부터 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는 제품군 개발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MZ세대 고객 취향을 고려한 메뉴 간소화 등 사용자 경험(UX)을 대폭 개선하고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공식 SNS 채널을 추가 확대개편,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아트뮤코이라는 "지난 17년 동안 쌓아 온 제품 개발 노하우와 영업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의 모바일 생활을 더 편리하게(Better Smart Life) 스마트한 충전(Better Charging)을 만들 수 있는 진심을 담은 전문 충전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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