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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제2회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LG유플러스, ‘제2회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최아름 기자
  • 승인 2023.03.05 09:0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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획기적 신규 사업 아이템
기존 서비스 개선사항 발굴
LG유플러스가 오는 4월 7일까지 고객이 직접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불편사항을 개선하는 ‘제2회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오는 4월 7일까지 고객이 직접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불편사항을 개선하는 ‘제2회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LG유플러스]

[정보통신신문=최아름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4월 7일까지 고객이 직접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불편사항을 개선하는 ‘제2회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은 고객의 시각에서 바라보는 통신 기반 획기적인 사업 아이템과 기존 서비스의 개선사항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9월 진행한 제1회 공모전에 이은 두 번째 공모전이다. 최종 선정된 아이디어는 면밀한 검토 후 실제 LG유플러스 서비스에 적용될 예정이다.

공모 주제는 △일상에 지속적으로 동기를 부여해줄 수 있는 ‘구독’ △모두가 주인공이 되어 즐길 수 있는 IPTV, 모바일 등 ‘미디어·놀이’ △일상에서 혁신적인 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 건강·운동, 학습, 반려동물, 시니어케어 등 ‘성장·케어’ △통신 서비스와 시너지가 가능한 다양한 ‘신사업’ 4가지 서비스다.

LG유플러스는 실현 가능성, 창의성, 시장성 등 다양한 평가 기준에 따라 공정한 심사를 거쳐 오는 4월 15일 본선 진출팀 10팀을 선정할 예정이며, 최종 수상자는 5월 초에 발표된다. 대상(1팀)에게는 300만원, 최우수상(2팀)은 각 200만원, 우수상(3팀)은 각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4월 7일까지 원하는 주제에 대해 아이디어 제안 배경, 서비스 시나리오, 사업 확장 가능성, 기대 효과 등이 포함된 기획안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공식홈페이지 사이트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수 LG유플러스 고객가치혁신담당(상무)는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수렴하고 신성장동력을 모색해 B2C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아이디어 공모전을 정례화해 개최하고 있다”며, “LG유플러스와 함께 고객경험 혁신을 창출할 많은 고객이 지원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1회 공모전에서는 식당 검색부터 음식 주문까지 고객의 음식점 방문 과정을 관리해 손님에게는 최적의 서비스를, 사장님에게는 효율적인 근무환경 제공하는 포스기 연동 선주문 서비스가 대상으로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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