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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조미디어, 애드저스트 ‘파트너 마켓플레이스’ 솔루션 파트너 등록
메조미디어, 애드저스트 ‘파트너 마켓플레이스’ 솔루션 파트너 등록
  • 박남수 기자
  • 승인 2023.03.09 09:0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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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저스트 ‘파트너 마켓플레이스’에 솔루션 파트너로 등록된 메조미디어 소개 페이지
애드저스트 ‘파트너 마켓플레이스’에 솔루션 파트너로 등록된 메조미디어 소개 페이지

[정보통신신문=박남수기자] CJ ENM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자회사 메조미디어는 지난 2월 마케팅 성과 측정 플랫폼 리더 ‘애드저스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메조미디어는 국내 최초로 애드저스트의 ‘*파트너 마켓플레이스’에 솔루션 파트너로 등록됐다.

애드저스트는 2012년 설립돼 45개 국가에서 사용 중인 모바일 측정 플랫폼으로 약 2000여 개의 글로벌 파트너사와 연동되어 캠페인 성과 트래킹, 마케팅 자동화, 광고 사기 방지 등 고도화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애드저스트는 업계에서 가장 많은 이벤트(앱 설치, 가입, 구매 등) 트래킹을 지원하고, 핵심 성과 지표를 다양한 대시보드를 통해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22년 ‘CTV Advision’, ‘Data scape’ 등 신기능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면서 애드테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국내 최초 디지털 미디어렙인 메조미디어는 애드저스트와 솔루션 파트너 체결을 통해 △파트너 이벤트 참여 △전담 솔루션 매니저 배치 △신기능 교육 지원 △애드저스트 파트너 로고 사용 등 애드저스트 파트너사로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 받게 된다.

이를 통해 메조미디어는 애드테크 분야의 전문 부서를 갖춰 애드저스트와의 협업을 강화하고 앱 마케팅 분야에서 더욱 고도화된 전략 컨설팅을 제공하는 등 시너지를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국내 최초 디지털 미디어렙인 메조미디어는 디지털 기반 통합 미디어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체 개발한 디지털 광고 플랫폼과 데이터 관리 플랫폼 데이터맥스(DMP) 등 전문화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업종의 광고주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약 1500여개 고객사 중 30% 이상이 3년 이상 장기 고객일 정도로 고객사에게 인정 받는 기업이다.

메조미디어 퍼포먼스전략국 권진희 국장은 "메조미디어는 이미 수년 전부터 상위 수준의 마케팅 솔루션 운영 역량을 갖췄다. 2023년에도 고도화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애드저스트와 함께 긴밀하게 협업해 나갈 계획이다”라며, “애드저스트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과 더불어 국내 최초 파트너 마켓플레이스에 솔루션 파트너로 등록된 것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여러 MMP사들과 파트너십을 강화해 마케팅 전략 수립 및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고객과 데이터에 기반한 입체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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