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파워텔(대표 김우식)은 화물시장 활성화와 화물가입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썸머 쿨 페스티벌'을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KT파워텔의 썸머 쿨 페스티벌은 화물 가입고객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개인고객과 화물정보센터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기획됐다.
KT파워텔은 7월과 8월 두 달간 가장 많은 신규 가입자를 유치한 화물정보센터 8곳에는 실적에 따라 에어컨 또는 해외 여행상품권, 40인치 PDP TV(2대), 7인치 내비게이션(5대) 등의 상품을 지급한다.
KT파워텔은 이와 함께 이 기간 중 신규로 가입한 개인고객에 대해서 추첨을 통해 PDP TV(1대), 내비게이션(2대), 주유상품권(10만원권 20명) 등을 지급한다고 설명했다.
KT파워텔은 또 KTP노래왕 선발대회를 개최, KT파워텔의 그룹무전 서비스를 이용해 각 화물정보센터 별로 무전통화를 이용한 노래자랑 대회를 개최한다.
노래왕으로 선발된 고객에게는 신규단말기 및 주유상품권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정보통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