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www.lge.co.kr)는 25일 성공을 지향하는 비지니스맨층을 겨냥해 세련된 폴더 디자인과 최상의 비즈니스 기능을 적용한 3세대(3G) 휴대폰 ‘LG-KU4000’을 출시했다.
광택이 나는 검정, 와인레드 2가지 색상의 이 제품은 7.1㎝(2.8인치) 대형 LCD와 시원한 크기의 키패드를 적용했고, 폴더 앞면에 총 60가지 패턴의 강렬한 붉은색 LED 조명을 내장했다. 폴더를 연결하는 힌지 부분은 금색 또는 은색의 곡선 주름으로 디자인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LG전자는 비지니스맨들의 휴대폰 구매성향 분석과 사용행태 관찰 등 ‘세그먼트 마케팅’의 일환으로 ‘LG-KU4000’에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다양한 비즈니스 관련 기능을 탑재해 사용성을 높였다.
세계적인 자기관리의 대명사, ‘모바일 프랭클린 플래너’를 탑재, 주요 업무와 일정을 실행 상태와 중요도별로 분류해 통합 관리가 가능하게 했다. 워드, 파워포인트, 엑셀, PDF 등 문서 뷰어가 내장돼있고, 아웃룩 싱크(Outlook Sync)를 통한 이메일 확인도 가능하다.
또한, 문자와 일정을 연동해 문자 내용을 그대로 달력에 저장할 수 있으며, 총 160여 개국의 글로벌 로밍을 지원해 해외 출장이 잦은 비즈니스맨에게도 실용적이다.
이밖에, 모션센서를 내장해 낚시, 다트, 야구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문자 작성 시 취소 버튼을 누르며 휴대폰을 가볍게 흔들면 한번에 전체 삭제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KTF 전용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50만원대다.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사업부 조성하 부사장은 “이 제품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적인 비즈니스기능을 추구하는 성공한 비지니스맨들을 위해 개발됐다”며, “LG전자 CYON은 다양한 고객 계층의 인사이트 분석 결과를 토대로 이들에 특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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