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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바이어, 콜센터 솔루션 공급업체로 로커스 추가
어바이어, 콜센터 솔루션 공급업체로 로커스 추가
  • 한국정보통신
  • 승인 2002.12.14 10:40
  • 호수 1132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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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바이어코리아(www.avaya.co.kr 대표직무대행 변수만)는 아웃바운드 콜센터 솔루션인 어바이어 PDS(Predictive Dialing System)의 국내 공급업체로 로커스(대표 김형순)를 추가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어바이어는 공급채널 확장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 어바이어 PDS의 시장점유율 증가를 기대하고 있다. 어바이어와 로커스는 세일즈 프로모션 등 다각적인 협력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어바이어 PDS는 아웃바운드 및 인바운드의 전화 컨택을 자동화, 동기화함으로써 컨택센터의 생산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켜주는 솔루션이다. 또한 아웃바운드 및 인바운드 통화를 적절히 조율, 상담원의 유휴 시간을 줄여 주는 한편 제한된 시간에 보다 많은 고객들을 응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어바이어 PDS는 그동안 한솔텔레콤을 통해 국내에 독점공급돼 왔으며 1,700석 규모의 삼성카드 콜센터를 비롯해 국민카드, 대우캐피탈, 교보생명, 한솔저축은행 등 국내 주요 대형 콜센터에서 사용되고 있다.

국내 아웃바운드 솔루션 시장은 연간 20%가량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콜센터 시장확장에 힘입어 내년에는 100억원 규모로 성장할 전망이다.

변수만 어바이어코리아 상무는 "어바이어의 성공적인 시장진입을 위해 긴밀하게 협조해온 플래티넘 비즈니스 파트너인 로커스와 파트너십 관계를 확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어바이어 PDS 공급업체 추가선정은 성장가능성이 높은 아웃바운드 콜센터 솔루션 시장에서 어바이어가 업계 리더로서 확고히 자리잡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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