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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바이어코리아, 맞춤형 서비스 전격 공극나서
어바이어코리아, 맞춤형 서비스 전격 공극나서
  • 한국정보통신
  • 승인 2002.11.18 10:05
  • 호수 1132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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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바이어코리아(www.avaya.co.kr 대표직무대행 변수만)가 지난14일 음성 데이터 네트워크 관리 서비스 확대를 발표하고, 기업용 네트워크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 공급에 본격 나섰다.

어바이어는 서비스 전담팀이 네트워크 계획단계부터 설계, 설치 및 관리까지 토털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이 IP 네트워크를 포함한 네트워크 구축 및 관리시 발생하는 복잡한 문제들을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

어바이어코리아는 또한 이번 서비스 사업부문 확대 발표에서 멀티벤더 데이터 네트워크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글로벌 원격 네트워크 관리 서비스'를 선보였다. 고객들은 어바이어의 '글로벌 원격 네트워크 관리 서비스'로 라우터, VPN 게이트웨이, 보안 액세스 디바이스, 이더넷 스위치, 허브 등의 관리서비스를 받게 된다. 어바이어의 글로벌 원격 네트워크 관리 서비스에는 네트워크 오류관리, 구성 및 성능 관리 등이 포함된다.

멀티벤더 데이터 네트워크의 모니터링 및 관리 분야에서 20여년의 경험을 자랑하는 어바이어는 90% 이상 멀티벤더로 이뤄진 기존의 데이터 서비스 계약을 통해 35개 이상의 데이터 네트워크 장비업체의 제품들을 지원하고 있다.

어바이어의 라이프 사이클 서비스는 기업들과 서비스 사업자들에게 컨버전스 네트워크 솔루션, 텔레포니, 멀티서비스 네트워크 인프라, CRM 그리고 통합 커뮤니케이션 등 모든 커뮤니케이션 기술분야에서 전문서비스부터 아웃소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선택사항을 제공한다.

돈 피터슨 어바이어 CEO는 "기업들은 확장성과 유연성, 신뢰성, 안정성을 갖춘 고성능의 네트워크를 필요로 하고 있다"며 "이 점에서 어바이어의 서비스는 복잡한 개방형 네트워크의 관리를 간소화하고, 애플리케이션의 완벽한 통합을 통해 궁극적으로 IP 컨버전스를 용이하게 하는 것이 강점이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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