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36 (금)
CJ헬로비전, ‘고객행복센터 앱’ 선봬
CJ헬로비전, ‘고객행복센터 앱’ 선봬
  • 박남수 기자
  • 승인 2010.09.13 16:44
  • 호수 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헬로비전은 스마트폰을 통해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고객행복센터 앱’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고객행복센터 앱’은 서비스 이용 요금 조회 및 실시간 사용 내역 확인, 가입 상품과 요금제, 신규 상품 및 서비스의 신청/해지/변경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A/S 신청과 이용 중 궁금한 사안을 질문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는 1:1 상담 기능을 통해 기존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전화를 걸어야만 처리가 가능했던 서비스를 애플리케이션 하나로 모두 가능하도록 했다.

아이폰을 소유하고 있는 CJ헬로비전 고객이라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앱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운영체계 용 앱은 추후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신문 등록 사항] 명칭 : ㈜한국정보통신신문사
  • 등록번호 : 서울 아04447
  • 등록일자 : 2017-04-06
  • 제호 : 정보통신신문
  • 대표이사·발행인 : 함정기
  • 편집인 : 이민규
  • 편집국장 : 박남수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08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정보통신신문사
  • 발행일자 : 2024-04-19
  • 대표전화 : 02-597-8140
  • 팩스 : 02-597-822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규
  • 사업자등록번호 : 214-86-71864
  • 통신판매업등록번호 : 제 2019-서울용산-0472호
  • 정보통신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1-2024 정보통신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oit.co.kr
한국인터넷신문협회 인터넷신문위원회 abc협회 인증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