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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성SMB솔루션, 큐냅 제품 ‘AS 보증 고객보호 프로그램' 가동
한성SMB솔루션, 큐냅 제품 ‘AS 보증 고객보호 프로그램' 가동
  • 박남수 기자
  • 승인 2011.01.03 17:19
  • 호수 54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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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성SMB솔루션(대표 이승준, 이하 한성SMB)은 NAS 전문 기업인 큐냅(QNAP, www.qnap.com)의 빠른 데이터 처리와 저전력 시스템 운영을 지원하는 네트워크 스토리지(NAS) 제품군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사후서비스(AS)를 책임지는 ‘QNAP 제품 고객 보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 보호 프로그램’ 운영은 NAS에 대한 국내 고객수요가 늘어나면서, 큐냅의 공식총판인 한성SMB와 지정 파트너사 아닌 일반 수입업체들이 외국에서 직접 큐냅의 제품을 수입해 판매하면서도 AS 등의 고객지원은 하지 않아. 이로 인한 소비자들의 피해를 최소화 하고자 진행하게 됐다.

이에 공식 한국총판인 한성SMB와 지정 파트너사에서 판매되는 큐냅의 제품 박스와 제품 본체에 ‘보증 스티커’를 부착해, 스티커가 부착된 모든 제품에 대한 AS를 구입 이후 무료로 1년간 책임진다.

특히 이번 고객 보호 프로그램 운영을 계기로, 한성 SMB와 지정 파트너사가 판매하는 큐냅의 NAS제품과 함께 하드웨어 일체형 백업/복구 솔루션 전문 기업인 레빗의 PC의 데이터 및 OS, 애플리케이션 등 모든 자료를 네트워크에 연결된 NAS로 저장하고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완전 자동 백업 솔루션인 ‘세이브미 넷스마트(SaveMe NetSmart)’을 번들 형태로 공급하여, 제품 시리얼키(Serial Key)를 확인하여 부착 스티커와 동일하게 인증 확인에 사용된다.

추가로 ‘세이브미 넷스마트’ 사용자 구매가 더 필요하면 라이선스로 구입이 가능하다. 단 큐냅 제품 중 x10, x19P, x19P+와 같이 마벨(Marvell) 칩셋 기반의 NAS 제품은 ‘세이브미 넷스마트’가 작동이 안 되어 납품 시 제외되며, 이 시리즈 제품은 ‘보증 스티커’로 확인하여 고객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

‘QNAP 제품 ‘AS 보증 고객 보호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성 SMB 홈페이지 (www.hansungsmb.co.kr) 및 한성SMB (전화 02-2093–1007, sales@hansungsmb.co.kr)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성SMB 이승준 대표는 “네트워크로 접속해, 디지털 사진, 음악, 및 비디오 동영상 자료, 각종 데이터 등을 공유할 수 있게 되면서, NAS가 점차 대중화되고 있다. 이러한 수요 확대에 발맞춰 이번 프로그램 운영 등과 같이 큐냅의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을 보호해, 최적의 제품을 공급하고 지원해 나가는데 주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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