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www.skcc.co.kr)는 지난 4월 문을 연 자사 공식 블로그 ‘IT ’s SK C&C’(http://blog.skcc.com)’의 방문자 수가 10만 명을 돌파 했다고 19일 밝혔다.
‘함께 꿈꾸는 더 큰 행복’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소셜 소통의 첫발을 내건 SK C&C의 블로그는 영문 서비스 등 총 5개 카테고리를 통해 하루 평균 1.7건, 누적 300건에 달하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제공하며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대학생 등 IT 분야 취업 희망자들 사이에 관련 산업 및 시장의 트렌드를 읽고 최신정보를 접할 수 있는 창구로 자리 잡으며 B2B 기업 블로그 임에도 방문자 수의 가파른 증가세가 이어지고 있다는 것.
지난 4월 블로그와 트위터의 운영을 시작한 SK C&C는 10월부터 페이스 북 페이지까지 개설, 3대 소셜 미디어 채널을 모두 운영하는 IT서비스 업계 최초의 기업이 됐다.
SK C&C SKMS본부 장의동 본부장은 “블로그 등 소셜미디어를 통한 소통은 ICT를 통해 더불어 행복해지는 세상을 만들어 가고자 하는 SK C&C의 기업철학이 담겨 있다”며 “더욱 적극적이고 열린 소통과 공유에 나서 대한민국 IT업계를 대표하는 레퍼런스 모델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SK C&C는 10만 방문자 수 돌파를 기념해 30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 블로그를 통해 퀴즈 풀이와 축하 댓글 달기를 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MS무선마우스,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SK C&C기업 블로그(blog.skcc.com), 트위터(@skcc_twt) 및 페이스북 (www.facebook.com/skccso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