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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썬 온라인 통합 온라인 서비스 실시
한국 썬 온라인 통합 온라인 서비스 실시
  • 한국정보통신
  • 승인 2002.01.26 18:22
  • 호수 11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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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썬 마이크로시스템즈(대표 이상헌)는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전세계적으로 동일하게 서비스 되고 있는 자사의 온라인 지원센터에 대한 한국어 버전 작업을 최근 완료하고 2월부터 본격 통합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국내 국내 고객들도 한글화된 온라인 지원센터를 통해 썬과 관련된 제품 정보와 서비스를 한번의 클릭만으로 편리하게 언제 어디서나 웹을 통해 해결할 수 있게 됐다.

고객은 온라인으로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응답 역시 온라인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썬과 서비스 계약을 맺은 고객들은 장비의 유지 보수 및 장애 이력 관리 등을 온라인 지원센터를 통해 보다 쉽고 빠르게 지원 받을 수 있게 됐을 뿐만 아니라 관련 사항 등을 한곳에서 관리해 담당자가 변경돼도 그간의 서비스 내역을 손쉽게 찾아 볼 수 있게 됐다.

무엇보다 고객들은 분야별 전문 엔지니어와의 온라인 채팅을 통해 최신 기술에 대한 빠른 정보 교환이 가능해져 온라인 지원센터에 가입하면 썬 시스템 사용 유저 커뮤니티에 접속할 수 있어 보다 다양한 활용사례와 기술 팁을 교환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국 썬은 새롭게 오픈한 온라인 지원센터를 통해 차세대 서비스 지원 체계를 수립, 향후 지식 데이터 뱅크의 원활한 사용을 통해 중요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고객별 특화된 서비스 제공이 가능토록 발전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국 썬의 온라인 지원센터는 www.sun.co.kr/service/online/register.html에 접속해 신청하면 2월부터 사용 가능하다. (문의 02-2193-5231/5054, ebiz_admin@korea.su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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