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I 화상교육솔루션 업체인 에이스인텍(주)(www.aceintech.com 대표 윤춘영)이 지난해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에 선정 된데 이어 올해가 시작되자마자 싸지홈쇼핑(www.ssazy.com)의 UnPBX 콜센터를 수주하는 등 관련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번에 에이스인텍이 크레용넷에서 운영하는 싸지홈쇼핑에 총 32석 규모로 구축하게 될 콜센터는 교환기 없이 구축되는 UnPBX방식으로 비용이 저렴하면서도 다양한 기능을 구현하고 있다.
주요기능은 고객발신자번호(ANI)를 인식해 고객정보를 상담원 화면에 자동 POP UP시킴으로써 고객의 문의 사항을 신속, 정확하게 응대할 수 있도록 했으며, 또한 상담원간의 전화 전환시 고객정보도 자동으로 전달시키는 기능과 선택적 녹음 기능 등을 탑재했다.
상담원의 전화분배는 인텔리전트 ACD기능을 이용해 최적의 상담원에게 빠른 시간에 연결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그리고 상담센터에는 전광판을 장착하여 상담 현황 및 고객의 전화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에이스인텍은 지난 11월에 출시한 음성인식커뮤니케이션시스템인 'VoicePass'와 무선 SMS 시스템인 'WL-S'가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올해 1/4분기에 화상교육솔루션의 본격적인 영업과 ASP 사업 진출을 통해 올 한해 매출 50억의 목표를 달성, CTI 및 화상솔루션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도약할 계획이다.
에이스인텍은 지난해 자체 개발한 '웹콜(WebCall) 솔루션'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아 중기청이 주관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에 선정됐으며, 특허출원한 실시간 복기챠트를 이용한 사이버강의를 국내 최초로 적용, 에이스라이브(www.acelive.co.kr)를 운영하고 있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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