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www.axis.co.kr)는 최신 글로벌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국내 파트너 및 세일즈 채널의 엑시스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엑시스에 따르면 국내에서 이번 조사에 참여한 전체 응답자 78%가 엑시스에 대해 ‘매우 만족’한다고 답했다. 20여 개국 엑시스의 인증 파트너, 리셀러 및 유통파트너를 대상으로 진행된 2010년 파트너 만족도 조사와 비교했을 때 6% 상승한 수치다.
엑시스는 순수추천고객지수(NPS)에서도 51.8%의 점수를 받았다. 순수추천고객지수는 '추천의향'이라는 단 하나의 문항으로 고객 로열티를 측정하는 방법이다.
응답자들은 엑시스를 보안 시장 내 IP 기술 리더로 인식했다. 우수하고 신뢰할 수 있는 품질, 기술 우위성, 뛰어난 안정성 및 견고성, 마켓 리더, 최고의 파트너십 및 정책, 전문적인 노하우 및 기술 전수 등이 높이 평가됐다.
엑시스는 국내에서도 활발한 파트너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엑시스 솔루션의 가치와 중요성에 대해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채널파트너 대상의 전문적, 실용적인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엑시스 코리아 제시카 챙 지사장은 “지속적인 만족도 조사를 통해 파트너 및 세일즈 채널의 생각과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이를 토대로 한 파트너 에코시스템과 미래 전략을 만들어 가고 있다”며 “우수한 제품 및 기술력뿐만 아니라 업계 최고의 지원과 서비스로 고객에 실질적인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견고한 파트너십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정보통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