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36 (금)
한국어도비, 아지앙스코리아와 파트너십 체결
한국어도비, 아지앙스코리아와 파트너십 체결
  • 박남수 기자
  • 승인 2013.10.2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지준영)는 21일 글로벌 디지털 에이전시 아지앙스코리아(공동대표 김보선, 올리비에 무루)와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급속도로 성장 중인 국내 시장을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 비즈니스 기술 및 컨설팅 제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아지앙스는 오늘날 기업이 소비자들과 보다 효과적으로 디지털을 통한 교류를 할 수 있도록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및 사용자의 디지털 참여, e커머스 등에 걸친 통합 디지털 전략 컨설팅을 담당하는 디지털 에이전시다.

디지털 에이전시로는 한국어도비와 첫 파트너십을 맺은 아지앙스는 반응형 웹 개발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디지털 채널 전반에 걸친 컨설팅과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어도비는 어도비 익스피어리언스 매니저(Adobe Experience Manager)를 포함한 핵심적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Adobe Marketing Cloud) 솔루션에 아지앙스의 전문적 컨설팅과 디자인 전문성을 결합하여 보다 많은 고객사에게 웹, 소셜, e커머스, 모바일에서 최적화된 소비자 경험을 전달하는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지앙스코리아 김보선 대표는 “아지앙스는 한국 기업이 제공할 수 있는 온라인 고객 경험을 향상시켜 디지털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수요 창출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디바이스 환경과 디지털 행동 패턴의 급속한 변화에 맞춰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큰 도전과제가 되고 있다.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와 아지앙스의 디지털 마케팅의 전문성을 결합해 보다 개인화된 웹 경험 제공은 물론 데이터를 측정, 개선 및 최적화하는 분석 능력을 갖출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지금 한국에서는 디지털 혁명이 일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지준영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대표이사는 “콘텐츠 최적화는 마케팅 담당자가 언제 어디서나 고객에게 해당 브랜드와 연관성 높은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할 수 있게 하는데 꼭 필요한 핵심 요소이다” 며 “어도비와 아지앙스의 파트너십은 디지털 에이전시에 있어서 획기적이고 총체적인 솔루션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 보여주고 있다. 우리는 보다 많은 마케팅 담당자들이 디지털의 속도에 맞춰 일하고 궁극적으로 고객들에게 가능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신문 등록 사항] 명칭 : ㈜한국정보통신신문사
  • 등록번호 : 서울 아04447
  • 등록일자 : 2017-04-06
  • 제호 : 정보통신신문
  • 대표이사·발행인 : 함정기
  • 편집인 : 이민규
  • 편집국장 : 박남수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08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정보통신신문사
  • 발행일자 : 2024-04-19
  • 대표전화 : 02-597-8140
  • 팩스 : 02-597-822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규
  • 사업자등록번호 : 214-86-71864
  • 통신판매업등록번호 : 제 2019-서울용산-0472호
  • 정보통신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1-2024 정보통신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oit.co.kr
한국인터넷신문협회 인터넷신문위원회 abc협회 인증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