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구축방안, 기술, 미국 성공사례 등 발표
CRM 전문업체인 ㈜예스컴(www.yescomm.com 공동대표 이용석 조종식)은 이달 29일 여의도 63빌딩 별관 코스모스홀에서 금융권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금융권을 위한 인텔리전트 컨텍센터 서밋'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예스컴과 한국IBM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세미나는 최근 기업의 콜센터에 CRM(고객관계관리)을 도입하기 위한 모델로 급부상하고 있는 '인텔리전트 컨텍센터'(ICC; Intelligent Contact Center)의 모델과 구축방안, 기술, 미국의 성공사례를 중심으로한 성공적인 'ICC'구축을 위한 핵심요소 등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는 IBM의 스티븐 길버트 수석 컨설턴트와 카나소프트웨어의 버드 마이클 부사장이 '왜 인텔리전트 컨텍센터인가"와 미국의 구축사례에 대해 각각 발표를 할 계획이다.
또한 인텔리전트 컨텍센터를 구축하기 위한 기능별 구체적인 적용방안에 대해 예스컴과 카나소프트웨어 코리아, IBM코리아, 제니시스, 오스틴 로지스틱스에서 발표할 계획이며 인텔리젼트 컨텍센터의 시연도 있을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의 참가신청은 행사홈페이지(icc.yescomm.com)에서 온라인으로 등록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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