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는 14일 출시되는 엠파이어 어스의 전세계 20여개국 동시출시를 기념하고 보다 더 고객과 가깝게 교류하고자 오는 11일, 12일 양일간 전국의 4개 도시에서 대규모 로드쇼를 가졌다고 밝혔다.
서울 용산의 터미널 상가3층, 대전의 전자타운, 대구 교동 상가 거리, 부산 남포동 S.M.H 음반 매장 등 4개의 지역에서 동시에 펼쳐진 이번 행사는 많은 인파가 운집된 가운데 엠파이어 어스 동영상 상영, 게임소개, 퀴즈이벤트, 다트 게임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됐다.
또한 12일 용산에서는 엠파이어 어스 광고 모델인 프로게이머 강도경이 자신의 얼굴이 담긴 포스터에 사인을 해주는 팬사인회를 가져 많은 인기를 모았으며 행운권 추첨 및 이벤트를 통해 엠파이어 어스 긴팔 남방 및 마우스패드, 디아블로 확장팩 정품게임 등 푸짐하고 다양한 상품이 제공되어 더욱 관심을 모았다.
엠파이어 어스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와 스타크래프트의 절묘한 조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3D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지난 9월부터 베타테스트를 실시해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예약판매 1천개를 돌파하는 등 시작부터 호조를 보이고 있다.
한빛소프트 송진호부장은 "한빛에서 선보이는 차기작으로 하반기 전략 시뮬레이션 최고의 히트작이 될 것"이라며 "아마추어 엠파이어 어스 리그, 아시아 3개국 토너먼트 등 대대적인 행사를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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