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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텔레콤, btob파트너와 모바일 비즈니스 시장 공동 공략
LG텔레콤, btob파트너와 모바일 비즈니스 시장 공동 공략
  • 한국정보통신
  • 승인 2001.11.06 10:10
  • 호수 1132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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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공략을 위한 각 분야의 140여개 파트너업체 선정
선정된 btob 파트너그룹 대상으로 마케팅, 기술지원뿐 아니라 모바일 솔루션 공동 개발 및 개발비 지원 등의 투자도 병행
향후에도 지속적인 신규 파트너 선정 및 협력체제 강화를 통해 비즈니스 모바일 솔루션 시장을 주도해나갈 방침




법인 이동통신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하고 있는 LG텔레콤(www.lg019.co.kr 대표 남 용)은 btob파트너 그룹 모집을 통해 최종 선정된 140여개 업체에 인증서를 수여하고 파트너 지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키로 했다.
LG텔레콤이 이처럼 대규모로 파트너를 선정하게 된 것은 CDMA 2000 1X 전국망 구축 등의 기반 위에 2002년에 본격적으로 모바일 솔루션 시장을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는 판단에서다.
즉, 파트너 업체의 모바일 솔루션 시장화 활동을 종합적으로 지원함으로써 변화하는 시장환경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 개발 및 상품화를 통해 법인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우선 LG텔레콤은 btob 파트너 그룹에 대해서는 btob파트너 그룹 프로그램을 통해 핵심 솔루션 공동개발 및 시장 공략을 위해 공동광고와 프로모션 등 마케팅 분야에 대한 협력과 법인사업부 및 유통망을 활용한 영업지원을 강화할 전략이다.
또한 LG텔레콤은 btob파트너 그룹과 핵심 솔루션에 대한 기술협력, 마케팅 지원, 투자를 통해 새롭고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여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바일 시장가치를 창출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이번에 선정된 btob파트너 그룹은 △모바일오피스, △차량/화물/물류 △의료/M커머스/보안 △PDA 등 특수 단말기 분야 △Telemetry △공공기관/금융 관련 업체들로 총140개 업체다.
LG텔레콤 법인마케팅팀 박정애 부장은 "다양한 협력 프로그램을 통해 LG텔레콤과 btob파트너 그룹 모두 상호 Win-Win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속적인 파트너 모집을 통해 우수한 업체를 선정, 비즈니스 모바일 솔루션 시장을 주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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