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36 (금)
삼성전자 '셰프 컬렉션', 출시 한 달 만에 1000대 돌파
삼성전자 '셰프 컬렉션', 출시 한 달 만에 1000대 돌파
  • 박남수 기자
  • 승인 2014.04.09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의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 컬렉션'이 출시 한 달 만에 국내 판매 1000대를 돌파했다.

'셰프 컬렉션 냉장고'는 기존 국내 냉장고와는 차원이 다른 성능과 감성 그리고 '셰프의 비법'을 담은 프리미엄 제품인 만큼 출시 가격도 589 ~ 739만원에 이를 정도로 고가지만 출시 한 달 만에1,000대 이상 판매라는 폭발적인 인기를 이끌어 냈다. 

특히 실제 구매 고객이 지인들에게 자발적으로 제품을 추천하는 등 제품에 대한 호평이 입소문을 타면서 판매량이 가파르게 오르고있다.

실제 구매 고객들은 "셰프 컬렉션 냉장고가 진정한 명품 같아서", "유명 셰프들의 비법이 담긴 냉장기술과 수납공간이 좋아서" 등의 구매 이유를 밝혔다. 

삼성전자는 지난 3월 12일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미디어데이를 열고 차세대 키친 가전 라인업인 '셰프 컬렉션' 중 첫 번째 제품인 '셰프 컬렉션 냉장고'를 출시했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슐랭 3스타 셰프들과 공동 기획·개발된 '셰프 컬렉션 냉장고'는 혁신적인 냉장 기술과 수납 공간을 갖춰 재료의 맛과 향, 질감까지 살려 줘 차원이 다른 궁극의 신선함(Ultimate Freshness)으로 새로운 맛을 전달하는 삼성전자의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이다. 

특히 '셰프 컬렉션 냉장고'는 온도 변화를 최소화하고 정온을 유지시켜 재료의 신선함을 극대화 해주는 '셰프 모드'와 고기와 생선의 전문 보관실인 '셰프 팬트리', 세계 최대의 1000리터 대용량 등을 갖춰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에 걸맞은 기능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셰프 컬렉션 냉장고'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슈퍼 프리미엄 키친 가전의 시장이 새롭게 열렸다"며 "이는 미슐랭 3스타 셰프들의 노하우가 담긴 '셰프 컬렉션 냉장고'의 혁신적이고 차별성 있는 기술력이 소비자의 구매 심리를 자극할 수 있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프랑스 최고 요리학교인 '페랑디'를 경험할 수 있는 '셰프 컬렉션 페랑디 스쿨로 떠나는 특별한 맛의 여행'이라는 이벤트(http://www.samsung.com/sec/chefcollection/ferrandi)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신문 등록 사항] 명칭 : ㈜한국정보통신신문사
  • 등록번호 : 서울 아04447
  • 등록일자 : 2017-04-06
  • 제호 : 정보통신신문
  • 대표이사·발행인 : 함정기
  • 편집인 : 이민규
  • 편집국장 : 박남수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08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정보통신신문사
  • 발행일자 : 2024-04-19
  • 대표전화 : 02-597-8140
  • 팩스 : 02-597-822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규
  • 사업자등록번호 : 214-86-71864
  • 통신판매업등록번호 : 제 2019-서울용산-0472호
  • 정보통신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1-2024 정보통신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oit.co.kr
한국인터넷신문협회 인터넷신문위원회 abc협회 인증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