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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파크 '퍼스2'.."잘 나가네~"
인터파크 '퍼스2'.."잘 나가네~"
  • 한국정보통신
  • 승인 2001.09.08 09:22
  • 호수 1132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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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전자상거래 업체인 인터파크(대표 이기형)가 최근 자체 개발한 eCRM 솔루션 '퍼스2(PERS2)' 제품이 출시되자마자 구축의뢰가 쇄도하고 있어 관계자들이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인터파크는 출시된지 1주일이 안돼 종합 멤버십 서비스 업체인 지오투어클럽(대표 이덕일)과 구축계약을 체결했고 또 2개 업체의 eCRM 및 웹인프라 구축 프로젝트 계약도 최종 마무리 단계에 이르렀다고 밝혔다.
지오투어클럽은 국내외 여행 및 호텔 예약서비스, 여권·비자수속 대행, 항공권 할인판매를 비롯해 유통 및 웨딩 이벤트 등 각종 생활편의 서비스를 멤버십으로 제공하는 클럽형 종합서비스 업체로 인터파크는 지오투어클럽에 △홍보·마케팅 웹사이트 △내외부 데이터 DB화 및 백오피스 시스템 △온라인쇼핑몰 △eCRM △Mobile One to One 서비스 등 기업업무 온라인화에 필요한 제반 시스템을 턴키로 제공한다.
지우투어클럽 관계자는 "특히 인터파크의 '퍼스2'를 적용, 고객분석을 통한 회원과의 밀접한 관계 유지 및 장기적인 고객관계 개선을 통한 멤버십 서비스의 질적 향상에 도움일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또 모바일 원투원 솔루션인 'Mobi3One'도 적용키로 돼 있어 보다 적극적인 유무선 통합 원투원 마케팅도 가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인터파크는 아직 계약이 최종 체결되지 않아 회사명을 밝히진 않았지만 2개 업체와도 몇 일 내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인터파크 이기형 사장은 "경기악화로 국내 솔루션 시장이 침체된 상황에서 제품출시 1주일만에 턴키로 eCRM 및 웹인프라 구축 사업을 수주할 수 있었던 건 다년간의 전자상거래 경험을 토대로 안정성과 신뢰성이 뒷받침된 핵심기술을 시장에서 인정받았기 때문"이라며 "eCRM 및 모바일을 주축으로 한 솔루션 사업 및 SI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해 해외판매 등 해외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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