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39 (목)
온라인게임시장 각축, 고객몰이 이벤트 풍성
온라인게임시장 각축, 고객몰이 이벤트 풍성
  • 한국정보통신
  • 승인 2001.09.04 18:35
  • 호수 1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온라인 게임 업체 이색 온, 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눈길
잠재고객 붙잡기와 게임 홍보, 이미지제고에 큰 성과

온라인 게임시장이 혼전을 거듭하는 가운데, 각 온라인 게임 업체들이 이색적으로 온/오프라인 이벤트들을 개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게임빌(www.gamevil.com)은 출시 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지우개따먹기' 게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지난 1일 용산 전자랜드 앞에서 오프라인 지우개따먹기 대회를 개최했다.
대회는 책상 위에서 담배곽 크기의 점보 지우개로 벌어졌으며, 10연승의 행운을 차지한 예선통과자 전원과 결승 당첨자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전달됐다.
또한 GV(www.x2game.com)는 오는 9일 세종문화회관 컨벤션 센터에서 인기 온라인 게임 '포트리스2블루 한일 게이머 대결'을 벌일 예정이다.
2001 일본 유학페스티벌 행사기간에 맞춰 열리는 이번 게임 대회는 5판 3승제로 진행되며 한국과 일본의 게이머 각 2명이 한 팀을 이뤄 실력을 겨룬다.
이 행사는 포트리스2블루의 일본진출을 기념하고자 준비됐다.
아울러 비쥬얼랜드(www.vizland.com)의 '욕좀 보내주세요' 이벤트와 사이오넥스 (www.cyonex.com)의 '나도 작가' 이벤트도 이색적이라는 평가다.
'욕좀 보내주세요' 이벤트는 엑스탱크 온라인 게임 내 욕설필터에 추가할 욕을 모집하는 일환으로 기획된 것으로 당첨자는 게임 내 사이버머니 10만원이 주어진다.
'나도 작가' 이벤트는 온라인 게임 '아케인'을 주제로 게이머가 직접 그린 만화나 게임화면을 캡쳐한 스크린샷을 연결해 재미있게 구성한 이야기를 모으는 이벤트다.
이처럼 다양하고 이색적인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에 대해 이벤트 실시 회사측은 "잠재고객 붙잡기와 게임 홍보, 이미지제고 등에 큰 성과가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신문 등록 사항] 명칭 : ㈜한국정보통신신문사
  • 등록번호 : 서울 아04447
  • 등록일자 : 2017-04-06
  • 제호 : 정보통신신문
  • 대표이사·발행인 : 함정기
  • 편집인 : 이민규
  • 편집국장 : 박남수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08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정보통신신문사
  • 발행일자 : 2024-04-25
  • 대표전화 : 02-597-8140
  • 팩스 : 02-597-822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규
  • 사업자등록번호 : 214-86-71864
  • 통신판매업등록번호 : 제 2019-서울용산-0472호
  • 정보통신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1-2024 정보통신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oit.co.kr
한국인터넷신문협회 인터넷신문위원회 abc협회 인증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