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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스카이라이프, 유료방송 '최우수 콜센터'
KT스카이라이프, 유료방송 '최우수 콜센터'
  • 박남수 기자
  • 승인 2015.05.18 10:1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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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중심 현장 서비스 실현
▲ KT스카이라이프와 고객센터 임직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강승이 KT스카이라이프 CS팀 차장, 백민석 KTIS 광주고객센터장, 강혜미 QMC 센터장,배구은 KTCS 수원고객센터장, 류정순 KT스카이라이프 고객서비스본부장, 김윤수 KT스카이라이프 부사장, 이나라 KTIS 수원고객센터장, 박서오 KTCS 광주고객센터장, 이명선 KT스카이라이프 CS팀장)
KT스카이라이프가 3년 연속 유료방송 최우수 고객센터로 선정됐다.

KT스카이라이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실시한 2015년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 결과, 유료방송 사업자 부문에서 최우수 고객센터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평가 결과 KT스카이라이프 콜센터는 총점 93점을 받아 2013년과 2014년에 이어 3년 연속 유료방송사업자 부문에서 최고점을 받았다.

KT스카이라이프 콜센터 관계자는 “친절도 지표인 고객 맞이 태도와 상담 태도 항목에서 경쟁사를 크게 웃도는 점수를 받았다”며 “‘QMC(품질관리센터)’를 운영해 상담 품질을 정기적으로 평가하는 한편, 상담원의 역량을 강화하고 상담 품질 균일화를 위해 힘쓴 게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김윤수 KT스카이라이프 부사장은 "다음 달 위성 UHD 상용화를 앞둔 시점에서 1등이라는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 모두가 만족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이를 위해 내부적으로는 현장 아카데미와 고객 만족 교육을 강화해 고객 중심의 현장 서비스를 실현하고, 외부적으로는 한반도 전역에 고품격·고화질·다채널 UHD 방송을 송출해 시대를 앞서가는 유료방송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지난 2004년부터 매년 산업별 주요 콜센터를 조사해 발표하는 '고객 체감 서비스 품질 지수'다. 각 업체 콜센터에 100통 이상 전화를 걸어 수신 여건(통화 대기 시간 등)과 고객 맞이 태도, 상담 태도, 업무 처리 능력, 종료 태도 등 5개 분야 16개 항목을 세부적으로 평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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