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데이터 CRM스위트는 데이터웨어하우스(DW)기반의 분석(Analytical)CRM솔루션이며 DW중심의 백엔드(Back-end)솔루션과 마케팅 자동화를 위한 프론트엔드(Front-end)솔루션그리고 콜센터, 이메일, 팩스, ATM 등의 고객접점 채널솔루션을 함께 포함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테라데이타 CRM스위트는 또 세부적으로 △테라데이터 액티브 데이터웨어하우스 △산업별 논리데이터모델 △커스터머 BI △분석/예측모델링 △마케팅자동화 △채널다각화 △컨설팅 및 구현서비스 등 7개 요소로 구성된다.
한국NCR은 지난해까지 신한은행, 삼성생명, LG투자증권, 동원증권, 제일은행, 신동화재, SK주식회사, 현대백화점, LG텔레콤 등 금융권과 유통, 통신부문에서 30여개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으며, 최근 주택은행에 50억원 규모의 CRM프로젝트를 성사시킨 바 있다.
지난해 한국NCR의 CRM부문 매출액은 700억원으로 올해는 1000억원 이상을 기대하고 있다.
한국NCR의 컨설팅부문인력은 전략컨설팅부문 15명과 IT컨설팅부문 85명으로 100여명 이상의 컨설팅인력 보유한 강점을 자랑하고 있다.
한국NCR관계자는 "한국NCR은 컨설팅업체로서의 이미지를 강화시켜 나갈 것"이라며 "국내 대학에 테라데이터솔루션을 기증하는 프로그램도 진행 중이며 현재 대학선정 작업 중"이라고 말했다.
한국NCR은 또 은행, 증권, 보험, 카드사 등 금융업계를 대상으로 한 맞춤CRM전략 및 사례를 주제로 17일부터 20일 4일간 63빌딩에서 세미나를 개최한다.
한국NCR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CRM시장의 변화와 CRM전략, CRM관련 보유솔루션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국내 런칭 예정인 마케팅자동화 솔루션인 'CRM4.0'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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