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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능형 차세대 개인화 솔루션
지능형 차세대 개인화 솔루션
  • 한국정보통신
  • 승인 2001.04.09 08:46
  • 호수 11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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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세아이텍(www.wise.co.kr 대표 김종현)은 차세대 개인화솔루션인 'iPersonalize Platform'을 통해 고객분석을 거친 시의 적절한 추천과 고객관리에 관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위세아이텍은 iPersonalize Platform은 △데이터추출 툴인 'iTransform for Powerful ETL' △웹기반의 온라인분석(OLAP) 툴인 'iOLAP for Advanced Analysis' △인터넷 캠페인 관리 툴인 'iCampaign for Campaign Management' △실시간 추천 툴인 'iRecommend for Real-time Recommendation' 등으로 이루어진다.
이 솔루션의 특징은 충분한 고객 프로파일 정보를 활용, 고객에게 적극적인 개인화를 제공하는 지능형 차세대 개인화 솔루션이라는 점.
또 이들 솔루션을 3가지 그룹별로 나눠 대기업·중견기업 및 중소기업, 닷컴기업 등에서 맞춰서 쓸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컨설팅파트너로는 아더앤더스코리아와 제임스마틴코리아 등이 있으며 모바일CRM을 위해 에이아이넷과 제휴했다.
위세아이텍은 그 동안의 토종eCRM업체라는 이미지를 탈피, 컨설팅을 강화한 CRM전문기업으로 이미지를 변신한다는 방침을 내세우고 있다.
위세아이텍 관계자는 "현재 서점사이트인 와우북에 솔루션 공급하게 됐다"며 "CRM컨설팅부문을 신설할 계획이며 솔루션도 필요하다면 다른 외국제품을 공급, 컨설팅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위세아이텍의 CRM분야 지난해 매출액은 50억원으로 올해는 80억원을 바라보고 있으며 웹사이트를 컴포넌트로 구성하는 컴포넌트(Component)소프트웨어사업에도 중점을 둘 생각이다.
올해 목표시장은 순수 온라인 기업보다는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변신하는 기업을 주 대상으로 금융, 은행, 보험, 통신 부문에 주력할 방침이며 현재 한국통신과 접촉 중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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