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실내영상 감시 돔 카메라 출시
엑시스, 실내영상 감시 돔 카메라 출시
  • 이길주 기자
  • 승인 2016.05.26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격대비 우수한 실내 영상감시를 제공해 중견, 중소기업에 적합한 카메라가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대표 레이 모릿슨)는 엑시스 M30 시리즈 신제품으로 새로운 미니 돔 네트워크 카메라인 엑시스 M3044-V<사진>, M3045-V, M3046-V를 출시했다.

엑시스 M30 시리즈는 주로 호텔, 상업용 빌딩, 백화점 및 소매점에서 많이 사용되며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받고 있는 제품군이다.

이번 신제품은 HDTV 화질을 지원하며 광역역광보정 기술로 변동이 심한 조도 환경에서도 완벽한 영상감시를 제공한다. 또한 중요한 이미지를 고화질로 저장하면서도 영상의 용량과 대역폭을 줄여주는 집스트림 기술도 탑재하고 있다.

초점이 맞춰진 상태로 공장에서 출고되기 때문에 벽이나 천장에 쉽게 설치할 수 있고 3축 각도 조정 기능으로 카메라의 수평을 맞추기가 수월하며 방향 조정이 편리하다.

M3044-V는 초당 최대 30프레임에 HDTV 720p 화질의 영상을 제공한다. M3045-V는 초당 30프레임에 HDTV 1080p 화질의 영상을 제공하며 HDTV 모니터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도록 HDMI도 지원한다.

M3046-V는 초당 최대 30프레임에 4MP 화질의 영상을 제공하며 여러 개의 영상 스트림을 동시에 전송하면서 각각의 스트림을 개별적으로 설정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고객들의 반응이 좋았던 초소형 미니 돔 제품에 강화된 성능과 3년으로 늘어난 보증기간이 더해져 호텔, 사무실, 소매점, 학교 등에서 활용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