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하반기 시장 전략 발표
디지털 인쇄기 전문기업 ㈜리소코리아(www.risokorea.co.kr 대표 토미야마 후미야)는 한국 지사 설립 15주년을 맞아 국내 프린팅 시장에서 진정한 도큐먼트 솔루션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는 의지를 밝히며 2016년 하반기 시장 전략을 발표했다.
2001년 6월 설립돼 올해 15주년을 맞이한 리소코리아는 일본 리소과학공업주식회사의 한국 현지 법인으로 서울 본사와 영남 지사, 호남 지사를 통해 전국적으로 공판인쇄기, 잉크젯 프린터 등의 제품 판매 및 고객지원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모기업인 리소과학공업주식회사는 지난 1946년 설립 올해 창립 70주년으로 세계 공판 인쇄분야에서 70% 이상을 점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21개국에 출자현지법인을 설립하고 180개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리소코리아는 올 하반기 시장 전략으로 △모노/컬러프린터 시장의 10% 확보 위해 영업망 강화 △영업 인력 확충 및 영호남 지사의 경쟁력 강화 △산업별 타깃 전시회 참여 및 데모 버스를 통해 고객 접점 확대 등이다.
토미야마 대표는 “최고의 프린팅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고객 지원 및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소비자들의 니즈와 시장 변화에 주목하며 끊임없이 도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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