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ALE)가 기업이 고객들에게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응대할 수 있도록 해주는 ‘오픈터치 스위트(OpenTouch Suite)’의 향상된 기능을 25일 발표했다.
이 제품은 ‘오픈터치 컨버세이션(OpenTouch Conversation)’을 통해 단일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다양한 개별 통신을 통합하고, 혁신적인 협업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다.직접 설치하는 온프레미스(On-Premise) 방식과 클라우드 기반을 지원하며,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CEBP)과 연동해 기존의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서비스를 개선시키고,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안을 제공한다.
‘8018 데스크폰’, ‘8212’와 ‘8262 DECT’ 핸드셋을 포함하며 새로 출시한 ‘비주얼 자동 중계대(Visual Automated Attendants)’를 통해 접수된 콜을 해결할 수 있는 최적의 관련 팀에 전달해 고객의 문의를 더욱 효율적으로 처리한다.아울러 필수적인 통합커뮤니케이션(UC)을 제공하는 멀티 플랫폼의 웹 버전인 ‘오픈터치 컨버세이션 원’에 통화 기록과 메시지 표시 기능을 추가했다.
끊김 없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위해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NFC를 이용한 비접촉 통화 전환이 가능해졌다. 스마트폰과 사무실 전화 간에 통화를 이어갈 수 있어 직원들의 이동성을 향상시키고, 열린 공간에서 효과적인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는 프라이버시 기능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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