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비기술, 전관방송시스템 우수조달물품 지정
엘앤비기술, 전관방송시스템 우수조달물품 지정
  • 차종환 기자
  • 승인 2017.07.07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엘앤비기술의 디지털전관방송시스템.

㈜엘앤비기술이 자사 디지털전관방송 및 영상방송시스템이 조달청으로부터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됐다고 밝혔다.

우수조달물품 제도는 기술·성능이 뛰어난 중소·벤처기업 제품의 공공판로를 지원하는 제도로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된 제품은 국가계약법령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수의계약 등을 통해 각 수요기관에 공급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나라장터 엑스포, 해외조달 시장개척단 등 조달청이 제공하는 다양한 국내외 조달시장 진출 지원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이번에 우수조달물품으로 선정된 엘앤비기술의 제품은 방송장비용 CAN 통신기반 종단저항 및 통신속도 자동설정기술을 겸비한 디지털전관방송 및 영상방송시스템이다.

CAN 통신 기반의 방송시스템으로 다수의 특허를 보유한 엘앤비기술은 이 기술을 통해 CAN 신호의 입출력에 발생하는 약간의 신호차이를 보정, 보다 깨끗한 품질의 방송을 가능케 한다.

아울러 종단저항 및 통신속도를 현장여건에 맞게 자동으로 설정할 수 있어 방송중단사고의 염려 없이 원활하고 안정적인 운영을 실현한다.

한편, 이번에 조달청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된 제품은 59개다.

주요 제품에는 △㈜썬더테크놀로지의 하이브리드믹서 탑재 전관방송시스템 △㈜한국알파시스템의 이미지 변환기술을 적용한 차량번호인식시스템 △㈜세이프인의 가상소화장치를 이용한 3D시뮬레이션 체험시스템 △㈜토페스의 차량번호인식 및 주행속도 검출기술을 이용한 다차로 통합 제어장치 △㈜신영정보기술의 빌딩자동제어시스템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