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바스컴, 조달청 우수조달물품 선정
대경바스컴, 조달청 우수조달물품 선정
  • 최아름 기자
  • 승인 2017.10.11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방향성 방송시스템 호평
모바일PC 통합방송 실현
공공시장 판로개척 기대

 

지난달 29일 서울지방조달청에서 열린 우수조달물품 지정증서 수여식에서 대경바스컴 한대현 대표이사가 박춘섭 조달청장으로부터 증서를 수여받고 있다.
지난달 29일 서울지방조달청에서 열린 우수조달물품 지정증서 수여식에서 한대현 대경바스컴 대표이사가 박춘섭 조달청장으로부터 증서를 수여받고 있다.

 

조달청은 지난달 29일 서울지방조달청 PPS홀에서 52개 제품을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하고 우수제품지정증서를 수여했다.

특히 방송장비업체인 대경바스컴은 ‘다방향성 크로스 네트워크 방송시스템’으로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됐다. 이번에 지정된 다방향성 크로스 네트워크 방송시스템은 전국적으로 다원화 방송이 가능한 디지털 통합방송 시스템으로, 스마트폰이나 PC로 실시간 방송이 가능하다.

박춘섭 조달청장은 “기술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자하는 중소기업에 대해서는 우수제품 지정기간 연장 등 기술개발에 매진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해 나갈 것”이라면서, “우수조달물품 지정 이후에도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기술개발에 매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우수조달물품 제도는 기술·성능이 뛰어난 중소·벤처기업의 기술개발 제품의 공공판로를 지원하는 제도로, 연간 구매액이 약 2조3000억원에 이른다.

우수조달물품을 지정받은 기업은 수의계약 등을 통해 각 수요기관에 지정 물품을 공급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나라장터 엑스포, 해외조달 시장개척단 등 조달청이 제공하는 다양한 국내외 조달시장 진출 지원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