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사내 세미나실서
기업 신용평가 담당자
회계·관리 실무자 대상
기업 신용평가 담당자
회계·관리 실무자 대상
신용인증 서비스 전문기업 ㈜이크레더블은 오는 12월 19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사내 세미나실(8층)에서 정보통신업종의 기업신용평가 담담자 및 회계·경영관리 실무자를 대상으로 ‘기업실무자 교육’을 실시한다.
이크레더블은 경영환경 변화에 따른 기업 경쟁력 제고 및 내부역량 강화에 목적을 두고 이번 교육과정을 개설했다.
특히 재무진단을 통한 신용평가 개선방안 및 효과적인 회계결산 처리방안 등의 내용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구성함으로써 중소기업의 신용관리 업무능력 향상을 도모할 방침이다.
주요 교육내용을 살펴보면, 먼저 재무진단을 통한 신용관리 향상 방안을 제시한다.
이와 관련, 이크레더블은 △신용평가체계 : 평가프로세스, 신용평가 구성요소 △신용평가방법 : 재무분석, 현금흐름분석, 부실기업(리스크) 분석에 대해 상세히 설명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이크레더블은 효과적인 회계결산 처리방안을 제시한다.
이와 관련, △회계결산에 대비한 재무컨설팅 △결산재무제표의 계정과정이 신용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상세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교육은 사전 신청자에 한해 수강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이크레더블 평가기획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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