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39 (목)
SKT, 폭설 내린 제주공항에 ‘행복충전소’ 운영
SKT, 폭설 내린 제주공항에 ‘행복충전소’ 운영
  • 이길주 기자
  • 승인 2018.01.12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항 소식 후 통신사 관계없이

충전 서비스 방한 용품 제공
SK텔레콤은 연이은 폭설로 제주공항 승객 7000여명의 발이 공항에 묶인 11~12일 제주공항에 ‘행복충전소’를 설치, 충전 서비스 및 방한용품 제공 등 고객 편의를 위한 활동을 실시했다.
SK텔레콤은 연이은 폭설로 제주공항 승객 7000여명의 발이 공항에 묶인 11~12일 제주공항에 ‘행복충전소’를 설치, 충전 서비스 및 방한용품 제공 등 고객 편의를 위한 활동을 실시했다.

SK텔레콤이 폭설이 내린 제주공항에서 충전 서비스와 방한용품 제공하는 ‘행복충전소’ 운영해 훈훈함을 선사했다.

SK텔레콤에 따르면 연이은 폭설로 제주공항 승객 7000여명의 발이 공항에 묶인 11~12일 제주공항에 ‘행복충전소’를 설치, 충전 서비스 및 방한용품 제공 등 고객 편의를 위한 활동을 실시했다.

제주 지역 SK텔레콤 임직원 20여명으로 꾸려진 비상 대응반은 결항 소식이 알려진 11일부터 공항에 출동해 '행복충전소'를 설치했으며, 통신사 관계없이 모든 고객에게 충전 서비스와 핫팩을 제공하는 활동을 실시했다.

충전 서비스의 경우 동시에 42명까지 가능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핫팩 역시 당일 확보 가능한 최대 수량인 1000여개를 공수해 제공했다.

12일 오전까지 서비스를 제공받은 고객 수는 2000여명에 이르며 SK텔레콤은 결항편 승객이 모두 안전하게 수송될 때까지 '행복충전소'를 운영할 계획이다.

SK텔레콤은 통신 품질 관리에도 만전을 기했다. 결항 사태가 발생한 11일 낮 12시 통화가 폭증해 제주 지역 LTE 트래픽이 평시 대비 약 253% 증가했으나, 중계기 운용 방식 최적화를 통해 고객에 안정적인 품질을 제공했다.

SK텔레콤은 폭설, 지진, 수해 등의 사태에 대비해 지역별로 비상 대응반을 운영, 고객에게 적시에 꼭 필요한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추고 있다.

 

Tag
#SK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신문 등록 사항] 명칭 : ㈜한국정보통신신문사
  • 등록번호 : 서울 아04447
  • 등록일자 : 2017-04-06
  • 제호 : 정보통신신문
  • 대표이사·발행인 : 함정기
  • 편집인 : 이민규
  • 편집국장 : 박남수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08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정보통신신문사
  • 발행일자 : 2024-04-25
  • 대표전화 : 02-597-8140
  • 팩스 : 02-597-822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규
  • 사업자등록번호 : 214-86-71864
  • 통신판매업등록번호 : 제 2019-서울용산-0472호
  • 정보통신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1-2024 정보통신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oit.co.kr
한국인터넷신문협회 인터넷신문위원회 abc협회 인증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