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는 뉴욕증권거래소 상장을 완료하고 17일부터 첫 거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어바이어는 성공적인 뉴욕증시 상장을 위해 수십억 달러의 부채를 절감하고 3억달러의 현금 유동성을 갖추는 등 재무 구조를 안정적으로 개선한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기술 혁신과 성장 동력 발굴을 위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선도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방침이다.
어바이어 짐 치리코(Jim Chirico) CEO는 “공개 상장 기업으로 새롭게 첫 발을 내디딘 어바이어는 산업 전반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끄는 중추적인 역할을 해나갈 것”이라며, “혁신성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기업 연결성(connectivity for the enterprise)을 구현하기 위해 고객 및 파트너사와 전략적 제휴를 이어오고 있다”고 말했다.
어바이어는 현재 전세계 22만곳에 13만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포춘 선정 100대 기업 중 90% 이상의 기업과 약 1억명 이상이 어바이어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미국 본사의 뉴욕 증시 상장에 힘입어 어바이어 코리아도 국내 사업을 더욱 활발히 추진할 계획이다.
어바이어 코리아 양승하 대표이사는 “어바이어는 2000년 한국에 진출한 이래 1000여개 이상의 국내 기업에 선진 솔루션을 공급해왔다”며, “보다 견고해진 본사 재무 구조를 바탕으로 어바이어 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의 비즈니스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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