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10 17:09 (금)
[현장]이노비즈協, 우수 중소기업 혁신기술 알리기 앞장
[현장]이노비즈協, 우수 중소기업 혁신기술 알리기 앞장
  • 이길주 기자
  • 승인 2018.05.31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R데이 개최

회원사 홍보

  

지난 29일 7개 이노비즈기업이 참석한 가운데 이노비즈 PR데이가 열렸다.
지난 29일 7개 이노비즈기업이 참석한 가운데 이노비즈 PR데이가 열렸다.

이노비즈기업의 역할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정책과 지원 활동을 펼쳐온 이노비즈협회가 우수 회원사 알리기에 나서 큰 호응을 받았다.

자체적으로 홍보가 쉽지 않은 이노비즈기업을 대상으로 수요기업을 발굴하고 이 중 언론매체가 직접 만나고 싶은 기업을 선정해 직접적이고 현실적인 만남의 장이 열렸다.

이노비즈협회(회장 성명기)는 지난 29일 서울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이노비즈기업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네트워킹 강화를 위한 ‘이노비즈 PR-day’ 행사를 개최했다.

협회는 최근 이노비즈기업을 위한 혜택 발굴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특히 이번에는 이노비즈기업의 홍보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나선 것.

이 날 행사는 ㈜큐디스, 위즈코어㈜, ㈜부뜰정보시스템 등 7개 이노비즈기업의 프리젠테이션과 전시된 제품에 대한 소개와 함께 약 20여 명의 기자단과 직접적인 네트워킹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차세대 CCTV 및 보안시스템 솔루션 기업 ㈜큐디스는 360도 전방위 카메라를 이용한 지능형 보안 솔루션을 소개했다.

이 제품의 렌즈는 모든 빛을 렌즈 내부에서 반사해 이미지 센서에 직접 상이 맺히도록 설계돼 일반 어안렌즈와는 달리 왜곡된 화질이 없고 외곽 부분까지 선명하게 볼 수 있다.

스마트팩토리, 빅데이터, 제조 융합 솔루션 전문 기업 위즈코어㈜는 다양한 제조 빅데이터를 실시간 수집하고 전처리 과정을 손쉽게 지원하는 솔루션(넥스토리)을 공개했다. 이 제품은 지난 4월 독일 하노버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산업박람회에 참가해 해외 바이어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부뜰정보시스템은 콜센터 상담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했다. 부뜰정보시스템은 콜센터 상담 어플리케이션 분야 선두기업으로 최근에 베트남 4대 통신사 중 두번째 시장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는 베트남 CMC 텔레콤과 컨택센터 솔루션 및 공급에 대한 MOU를 체결했다.

성명기 회장은 “이노비즈협회 회원사들은 벤처보다 더 우수한 기업들인데도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면서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이노비즈기업에 대한 인식제고와 지속적인 홍보활동을 지원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게 조력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앞으로 이노비즈기업들이 더 많은 일자리를 창출해 국가 혁신성장동력에 힘을 실을 수 있도록 일조할 방침이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