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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컨택센터에도 인공지능 기술 도입
[현장]컨택센터에도 인공지능 기술 도입
  • 김연균 기자
  • 승인 2018.06.11 11:2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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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자이냅스와 업무 협약
황규만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사무총장과 주동원 자이냅스 대표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황규만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사무총장과 주동원 자이냅스 대표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가 인공지능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인 자이냅스와 지난 7일 오후 서울 마포구의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사무실에서 인공지능 컨택센터(콜센터)에 관한 제반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황규만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사무총장, 주동원 자이냅스 대표이사가 참석했으며 향후 인공지능 컨택센터 구축을 위한 산업 협력에 공동 노력키로 합의했다.

이번 협약으로 그 동안 하드웨어 위주로 구축됐던 컨택센터에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인 인공지능 기능을 접목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좀 더 빠른 시간 내에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황규만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사무총장은 “컨택센터 운영에 대한 노하우가 축적된 협회와 자연어 처리에 있어 뛰어난 역량으로 컨택센터에서 접목해 탁월한 성과를 보인 자이냅스와의 협약은 많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컨택센터 산업의 규모와 질을 발전시키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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