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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뮤다, 국내 시장 공략 나서
발뮤다, 국내 시장 공략 나서
  • 이길주 기자
  • 승인 2019.02.12 11:5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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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기청정기 신제품 선봬

트루헤파 필터 탑재로

불쾌한 냄새 신속 제거


 

테라오 겐 발뮤다 CEO가 기자간담회에서 공기청정기 신제품을 선보였다.
테라오 겐 발뮤다 CEO가 기자간담회에서 공기청정기 신제품을 선보였다.

 

 

일본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발뮤다가 공기청정기 신제품을 출시하며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섰다.

발뮤다는 12일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호텔에서 국내 첫 기자 간담회에서 새로운 공기청정기 '발뮤다 더 퓨어(BALMUDA The Pure)'를 세계 시장에서 처음으로 공개했다.

발뮤다 더 퓨어는 트루헤파(TrueHEPA) 필터 탑재로 0.3㎛의 미립자를 99.97%까지 잡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미세한 입자부터 바이러스는 물론 축구장 여러 개의 표면적과 같은 양의 활성탄 필터로 불쾌한 냄새까지 신속하게 제거한다.

이 제품은 항공기 제트 엔진 기술을 응용한 정류 날개를 탑재해 실내 구석구석의 오염된 공기를 본체 안으로 유입하고 깨끗하게 청정된 공기를 분당 최대 7000L까지 방출해 순환시킨다.

발뮤다 더 퓨어에는 빛이라는 디자인적 요소를 가미해 사용자가 공기가 정화되는 것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색다른 시각적 체험을 선사한다.

공기 정화 시 제품 하단 공기 흡기구부터 공기 통로까지 은은한 빛이 흐르며 밝기는 공기 청정 모드에 따라 달라진다.

발뮤다 더 퓨어 신제품은 13일부터 발뮤다 온라인 스토어와 각종 온라인몰, 백화점, 하이마트, 일렉트로마트 고양점, 편집 인테리어샵 등에서 판매된다.

이날 신제품 출시 행사에 참석한 테라오 겐 CEO는 “지난 2012년 한국 시장에 진출한 이후 발뮤다 더 토스터(BALMUDA The Toaster), 발뮤다 더 팟(BALMUDA The Pot), 그린팬 S(GreenFan S) 등의 제품을 선보여 한국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며 "공기청정기 신제품을 일본이 아닌 서울에서 처음 공개하는 행사를 개최할 정도로 발뮤다는 한국 시장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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