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36 (금)
딜라이브 OTT 체험마케팅 강화
딜라이브 OTT 체험마케팅 강화
  • 박남수 기자
  • 승인 2019.08.29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핵인싸 대학생 콘텐츠 체험단’ 모집, 12월까지 운영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 누적판매 36만대(7월말 기준)를 돌파한 OTT박스 ‘딜라이브플러스’에 대한 체험마케팅을 강화한다.

딜라이브는 OTT박스의 주요 구매층인 20~30대 젊은 층들에 대한 판매포인트 확대를 위해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간 대학생 콘텐츠 체험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진행되는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월별 10명씩 총 40명을 선발해 운영하고, 딜라이브는 체험단에게 딜라이브플러스 OTT박스 사용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바이럴 확산을 통해 OTT박스에 대한 젊은 층의 관심을 자연스럽게 이끌어 낸다는 계획이다.

1회차 체험단은 26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2주간 모집하고, 선발된 인원은 9월 13일~9월 30일까지 활동한다. 회차별 모집 기간은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부터 2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방법은 딜라이브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신청 버튼을 클릭한 후 신청양식에 따라 내용을 기입하고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딜라이브는 체험단 전원에게 팬시셋트와 에코백을 증정하고, 매달 우수 리뷰어을 선정해 1등 ‘맛녀석’ 1등급 한우, 2등 카카오니미 AI스피커, 3등 블루투스 마이크를 선물한다.

한편 딜라이브는 9월 딜라이브플러스 OTT박스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

유튜브 구독자 25만, 1억 6천 조회수를 기록한 동요, 동화 콘텐츠를 제공하는 ‘키즈캐슬’을 서비스한다. ‘키즈캐슬’은 반복 시청률이 높은 동요, 동화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통해 아이들의 성장단계별 학습효과와 창의성 향상에 도움을 준다.

딜라이브는 “OTT박스에 관심이 많고 헤비유저들인 젊은 층에게 어필하기 위해 올 하반기 대학생 콘텐츠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콘텐츠 소비율이 높아진 젊은 층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들을 출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신문 등록 사항] 명칭 : ㈜한국정보통신신문사
  • 등록번호 : 서울 아04447
  • 등록일자 : 2017-04-06
  • 제호 : 정보통신신문
  • 대표이사·발행인 : 함정기
  • 편집인 : 이민규
  • 편집국장 : 박남수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08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정보통신신문사
  • 발행일자 : 2024-04-19
  • 대표전화 : 02-597-8140
  • 팩스 : 02-597-822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규
  • 사업자등록번호 : 214-86-71864
  • 통신판매업등록번호 : 제 2019-서울용산-0472호
  • 정보통신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1-2024 정보통신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oit.co.kr
한국인터넷신문협회 인터넷신문위원회 abc협회 인증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