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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정사업본부, '기본요금 0원' 알뜰폰 요금제 선봬
우정사업본부, '기본요금 0원' 알뜰폰 요금제 선봬
  • 박남수 기자
  • 승인 2020.02.03 08:2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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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통화 월 20분 무료제공
업체별 월500명 가입제한
우체국 0원 요금제 상품설명.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는 ‘기본요금 0원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를 3일부터 3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0원 요금제는 ‘우체국 0원 요금제’, ‘스마일 제로’, ‘여유 제로’로 총 3종이다.

‘우체국 0원 요금제’와 ‘스마일 제로’는 24개월 약정 시 음성통화 20분을 기본 제공하며, ‘여유 제로’는 음성통화를 기본 제공하지 않는 대신 별도의 약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

0원 요금제는 통신사별 최대 월 500명까지 번호이동으로 가입할 수 있다.

신규가입과 중도해지시 재가입은 제한되며, 가입제한사항은 각 통신사 해피콜을 통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박종석 우정사업본부장은 “우체국 알뜰폰 0원 요금제는 전화 수신 위주의 사용자를 위한 맞춤형 요금제”라며“앞으로도 우정사업본부는 국민의 가계통신비 절감 등 국가기관으로서 공적역할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우체국 알뜰폰 0원 요금제는 2월 3일부터 전국 1500개 우체국 및 인터넷우체국(www.epost.go.kr)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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