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10 17:09 (금)
링크시스, 트라이밴드 메시 공유기 출시
링크시스, 트라이밴드 메시 공유기 출시
  • 차종환 기자
  • 승인 2020.05.28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링크시스가 트라이밴드 게이밍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MR9000X’<사진>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게이머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MR9000X’는 퀄컴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사용해, 발열은 줄이고 병렬 데이터 처리 능력은 향상시켰다.

또한 외부의 고출력 고성능 안테나 4개 중 2개는 신호강도를 높이기 위한 게임 전용 신호로 게이밍 속도를 최적화하도록 설계했다.

더불어 게이밍 장치 우선순위 설정 기능과 최대 1733Mbps의 우수한 노드 간 와이파이 백홀로 설계해 사용자는 끊김 없는 게이밍을 경험할 수 있다.

최상의 홈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MR9000X’는 최대 3Gbps의 강력한 스피드와 최대 3000평방 피트의 넓은 커버리지로 집 안 전체에 초고속 와이파이를 제공한다.

공유기에는 최대 25개 이상의 기기와의 연결을 보장하는 MU-MIMO 기술이 제공돼, HD 콘텐츠 및 온라인 게임 등 동시 스트리밍에 이상적이다.

또한, ‘인텔리전트 메시(Linksys Intelligent Mesh)’ 기술이 포함돼 있어, 사용자는 링크시스 ‘벨롭(Velop)’ 및 메시 공유기(MR) 시리즈의 어떤 공유기와도 메시 네트워크를 손쉽게 형성할 수 있다.

더불어 메인 노드가 자유롭게 변경돼 마스터 및 하위 노드 모두의 역할을 하므로, 와이파이 네트워크의 확장성을 극대화했다.

안정환 링크시스 사업부장은 “한국은 가장 많은 모바일 게이머들을 보유한 아시아 국가 중 하나로서, 최적의 성능과 보안이 보장된 모바일 게이밍 환경을 추구한다”며 “이러한 모바일 게이머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메시 공유기 시리즈 제품군을 확장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