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10 17:09 (금)
키사이트, 고급 측정기능 갖춘 범용 오실로스코프 출시
키사이트, 고급 측정기능 갖춘 범용 오실로스코프 출시
  • 차종환 기자
  • 승인 2020.06.29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경제적인 가격으로 고급 측정을 보장하는 새로운 ‘인피니비전 1000X-시리즈’<사진> 오실로스코프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대역폭이 50~200MHz까지 지원되며 직렬 데이터 프로토콜과 LAN 및 USB를 위한 표준 디코드 기능을 포함해 전문적인 수준의 측정과 기능을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15개 언어로 제공되는 직관적인 전면 패널은 사용법이 간단하며 기본으로 제공되는 기능을 통해 고객들은 복잡한 분석 옵션을 위한 설정 팁을 포함해 오실로스코프 기능과 옵션을 빠르게 이해하고 전반적인 테스트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인피니비전 1000 X-시리즈’에서 제공하는 고급 측정 및 분석 기능을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16개의 무료 교육용 신호가 내장돼 있다. 또한 이러한 교육용 신호는 종합적인 오실로스코프 가이드가 포함된 무료 교육자 트레이닝 키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소프트웨어 라이센스를 통한 대역폭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들은 당장 필요한 대역폭만 구매했다가 나중에 설계가 더 복잡해지게 되면 필요에 따라 대역폭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초당 최대 20만개 파형의 업데이트 속도와 2 GSa/s 샘플링 속도가 강점인 맞춤형 키사이트 메가줌 IV ASIC 기술은 유사한 가격대의 오실로스코프가 놓칠 수 있는 랜덤 또는 간헐적 신호를 시각적으로 보여줄 수 있다.

주파수 응답 분석기(보드 플롯), 20 MHz 함수 발생기, 프로토콜 분석기, 디지털 전압계, 주파수 카운터 등 하나의 계측기에 여러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소중한 벤치 공간을 줄일 수 있다.

표준 USB 및 LAN 연결을 활용하면 여러 엔지니어들이 LAN을 통해 네트워크에 연결하고 원격 제어를 위해 인터넷 브라우저에 액세스하는 방식으로 하나의 계측기에서 동시에 작업할 수 있다. 학생과 공동 작업자들은 어디서든 장비를 공유하고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어 시간과 비용이 절감되는 효과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