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회 발전·회원사 권익증진에 진력"
"서울시회 발전·회원사 권익증진에 진력"
  • 박광하 기자
  • 승인 2021.03.02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통신공사협회 서울시회
이화세 신임 시회장 취임

안정적 계승·발전 강조
지역 공사업계 발전 다짐
이화세 신임 서울시회장이 취임사를 전하고 있다.
이화세 신임 서울시회장이 취임사를 전하고 있다.

이화세 신임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서울시회장이 서울지역 정보통신공사업계의 발전을 다짐하며 취임했다.

협회 서울시회는 2일 협회 대회의실에서 이·취임식를 개최했다.

이날 성성모 시회장이 이화세 신임 시회장에게 시회기를 이양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성 시회장은 이임사에서 "시회장에 선출돼 지난 3년간 회원 간담회 등을 통해 회원들의 의견을 듣고 시회 내·외부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다양한 건의사항을 시회 운영에 반영하는 데 힘썼다"며 "그간 회원의 권익 보호와 우리 업계의 위상 제고를 위해 많은 노력을 했지만, 지내고 보니 아쉬운 점 또한 많았다"고 말했다.

이어 "새로 당선된 이화세 시회장께서 제가 못 다한 일들을 더욱 잘해 주실 것으로 굳게 믿는다"며 "제19대 시회장에 선출된 이화세 회장님께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 동안 시회장 직무를 차질 없이 수행할 수 있도록 애정 어린 성원을 보내주신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회원 모두의 힘을 하나로 모아, 함께하는 시회를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자"고 말을 마무리했다.

행사에서는 18기 운영위원회를 대표해 이화세 신임 시회장이 성성모 시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18기 4차산업혁명 연구위원회를 대표한 권혁기 위원장과 지역별 협의회를 대표한 강인희 북부지역협의회장 또한 성 시회장에게 공로패를 전했다.

이화세 신임 시회장은 "지속적인 건설경기 침체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기업 경영에 전념하며 정보통신공사업 발전에 중추적 역할을 하는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경의를 표한다"며 "아울러 함께 온갖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며 우리 시회 운영에 동참해 주신 18기 위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취임사를 전했다.

이 신임 시회장은 "회원 여러분의 신뢰와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그 동안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 업계 및 시회 발전과 회원사의 권익증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역대 시회장, 선배 회원들께서 시회를 훌륭하게 이끌어 오신 것을 본보기 삼아 좋은 점은 지속적으로 계승·발전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성성모 시회장께서는 지난 3년간 우리 시회 발전과 회원 권익증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여 주셨다"며 "직무를 훌륭히 마치고 이임하시는 성성모 시회장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임자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했다.

시회는 공사업 발전과 회원사 화합을 기원하는 떡케이크 커팅 이후 참석자 기념 촬영을 끝으로 이·취임식을 마무리했다.

이·취임식 참석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취임식 참석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