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3 09:45 (금)
LG유플러스, ‘갤럭시 버즈2’ 제공하는 ‘갤럭시 버즈팩’ 출시
LG유플러스, ‘갤럭시 버즈2’ 제공하는 ‘갤럭시 버즈팩’ 출시
  • 박남수 기자
  • 승인 2021.08.29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G 프리미어 플러스 이상 요금제 이용 시
부가 서비스로 ‘갤럭시 버즈팩’ 선택 가능
LG유플러스 모델이 강남역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갤럭시 버즈2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모델이 강남역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갤럭시 버즈2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정보통신신문=박남수기자]

LG유플러스는 5G 무제한 요금제 이용 고객들에게 삼성전자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를 부가 서비스 혜택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 상품 ‘갤럭시 버즈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버즈팩은 사용 중인 스마트폰 제조사와 관계없이 월정액 10만5000원(VAT 포함) ‘5G 프리미어 플러스’ 이상 요금제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카테고리 팩’ 부가 서비스로 갤럭시 버즈2(판매가 14만9000원)를 선택할 수 있는 프로모션 패키지 상품이다.

프로모션 대상은 ‘5G 프리미어 플러스’, ‘5G 프리미어 슈퍼(월 11만5000원)’, ‘5G 시그니처(월 13만원)’ 무제한 5G 데이터 요금제 3종 이용 고객으로, 해당 요금제 이용 고객은 갤럭시 버즈팩을 포함해 기존의 넷플릭스팩, 유튜브 프리미엄팩 등 7가지 프리미엄 팩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갤럭시 Z 폴드3∙플립3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제공한 갤럭시 버즈2를 받지 못한 고객들도 부가서비스 가입을 통해 상품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몰 유샵을 통해 오는 11월 30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한편 LG유플러스가 지난 24일부터 27일 기간동안 갤럭시 Z 폴드3∙플립3의 사전 개통 결과를 분석한 결과, 갤럭시 Z플립3를 선택한 고객이 65%인 것으로 나타났다.

연령대별로는 30대가 32%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으며, 40대와 20대가 뒤를 이었다. Z 폴드3의 경우 Z 플립3 대비 4050대 비중이 높았다.

Z 플립3는 여성이 55%로 절반 이상의 판매 비중을 보였으며, Z 폴드3 구매 고객은 남성이 75%로 압도적으로 높았다.

남성 비중이 70% 이상이었던 전작인 Z 폴드2와 유사한 수치를 보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신문 등록 사항] 명칭 : ㈜한국정보통신신문사
  • 등록번호 : 서울 아04447
  • 등록일자 : 2017-04-06
  • 제호 : 정보통신신문
  • 대표이사·발행·편집인 : 문창수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08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정보통신신문사
  • 발행일자 : 2021-12-03
  • 대표전화 : 02-597-8140
  • 팩스 : 02-597-822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규
  • 사업자등록번호 : 214-86-71864
  • 통신판매업등록번호 : 제 2019-서울용산-0472호
  • 정보통신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1-2021 정보통신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oit.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abc협회 인증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