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델 테크놀로지스, 지능형 지원 서비스 발표
델 테크놀로지스, 지능형 지원 서비스 발표
  • 차종환 기자
  • 승인 2021.10.08 11:4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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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서비스∙보안 업데이트
원격근무자 위한 맞춤형 IT 지원
델 업무용 PC 제품군. [사진=델 테크놀로지스]
델 업무용 PC 제품군. [사진=델 테크놀로지스]

[정보통신신문=차종환기자]

델 테크놀로지스(대표 김경진)는 AI 및 올웨이즈-온(always-on) 접근방식을 통해 보다 용이한 IT 지원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PC 지원 서비스 ‘PC를 위한 프로서포트 스위트(ProSupport Suite for PCs)’를 발표했다.

아울러, 새로운 보안 인증 오퍼링과 운영체제에 대한 추가적인 보호계층을 제공해 안전한 커머셜 PC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새로운 엔드포인트 보안 기능도 함께 선보였다.

‘PC를 위한 프로서포트 스위트’는 원격 업데이트를 비롯, 교정(remediation) 기반의 실행 가능한 인텔리전스를 기반으로 PC 제품군에 대한 관리를 자동화하고, 보다 편리한 맞춤형 IT 지원을 제공하는 새로운 PC 지원 서비스다.

이 서비스를 통해 IT 관리자는 연중무휴 각 지역별 전문가와의 우선 액세스는 물론, 익일 현장 방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델 테크놀로지스는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이를 미리 예측하고 사전에 해결해 최종사용자들의 생산성과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PC를 위한 프로서포트 스위트’는 자동화된 맞춤형 업데이트 카탈로그 관리 및 배포 기능을 제공한다. IT 관리자들은 델 바이오스(Dell BIOS), 드라이버, 펌웨어 및 애플리케이션을 원격 및 자동으로 업데이트하고, 이러한 업데이트에 대한 그룹화 및 관리 방식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또한 IT 관리자가 델 PC 제품군 전체의 상태, 애플리케이션 품질, 보안 점수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해준다. IT 관리자는 시간 추이에 따라 이러한 점수를 토대로 성능 트렌드를 파악하고 필요한 경우, 델 테크놀로지스의AI 기반 서비스 지원 소프트웨어가 제시하는 맞춤형 제안 및 활용 지표를 통해 원격으로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다.

IT 관리자는 맞춤형 룰 엔진(customized rules engine)을 통해 기업 환경에 맞게 원격 교정 워크플로우(remote remediation workflows)를 정의함으로써 어느 사용자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받게 되고 어떻게 관리할지 사전에 정해둘 수 있다.

‘PC를 위한 프로서포트 스위트’의 새로운 기능은 19일부터 전세계 채널 파트너사를 통해 신규 및 기존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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