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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테크, '고객 서비스 헌장 선포식' 개최
코레일테크, '고객 서비스 헌장 선포식' 개최
  • 박광하 기자
  • 승인 2022.04.05 19:2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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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안전·편의 향상 의지 다져
코레일테크의 고객 서비스 헌장 선포식 단체사진. [사진=코레일테크]
코레일테크의 고객 서비스 헌장 선포식 단체사진. [사진=코레일테크]

[정보통신신문=박광하기자]

코레일테크(대표이사 임재익)가 고객만족경영 실천을 위한 고객 서비스 헌장을 제정하고 선포식을 최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포식은 코레일테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으며, 고객의 안전과 편의 향상을 위한 실행 의지를 다짐했다.

코레일테크는 고객 서비스 헌장을 통해 △고객 안전 최우선 △편안하고 쾌적한 철도 환경 △전문적 서비스 제공 △고객 중심 등의 행동 강령으로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약속했다.

이와 더불어 고객 접점 서비스 향상을 위해 친절 캠페인을 하는 등 고객 중심 경영 문화 내재화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임재익 코레일테크 대표이사는 "우리 기관의 사업에 고객 접점 영역이 증가해 서비스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라며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해 공공기관으로서의 대응성과 책임성을 확보하고 고객의 신뢰를 증대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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