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31 (금)
KT,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풍성'
KT,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풍성'
  • 박남수 기자
  • 승인 2022.05.0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켓몬스터 이모티콘 증정 화면
포켓몬스터 이모티콘 증정 화면

[정보통신신문=박남수기자]

KT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올레 tv에서는 5월 4일부터 5월 8일까지 5일 간 극장에서 상영중인 최신영화부터 가족과 함께 볼만한 추천 영화까지 엄선해 ‘5월 황금연휴 특집관’을 꾸린다.

KT는 정우 주연의 '뜨거운 피'나 톰홀랜드, 마크윌버그 주연의 '언챠티드', 제이크 질렌할 주연의 '앰불런스' 등 최신영화 약 40편 중 1편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영화부터 시리즈, 드라마, 예능까지 한번에 다 볼 수 있는 1만1000원(부가세포함)의 VOD 월정액인 ‘프라임 슈퍼팩’의 1개월 무료체험권을 증정한다. 또한 2편 구매 시 5000원권, 3편 구매 시 1만원권 상당의 TV포인트를 추가로 자동 적립해준다.

각 영화별로 추첨을 통해 특별한 경품도 제공한다. '앰불런스'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1인 400만원 상당의 ‘하와이 여행상품권’ (2명 추첨, 동반1인 포함)과 ‘주유상품권 3만원권’ (300명 추첨)을 증정한다. '언차티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110만원 상당의 ‘고급 감성 캠핑세트’ (10명 추첨)를, '디즈니가 전하는 5월의 러브레터' 테마로 추천한 영화 5편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디즈니 굿즈 6종’ 중 하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해당 영화를 구매한 뒤 TV 화면에서 나오는 이벤트 팝업을 리모컨으로 선택하면 곧바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 5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프라임슈퍼팩’ 월정액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TV포인트 5000원권 (전원), GS주유상품권 1만원권 (500명 추첨)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켓몬빵 띠부실 수집 열풍에 맞춰 포켓몬 애니메이션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5월 12일까지 ‘올레 tv >애니&게임> 특집관> 포켓몬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메뉴에 있는 약 70여편의 ‘포켓몬스터W’를 1편 이상 구매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귀여운 포켓몬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11일부터 31까지 월 9900원(부가세 포함)의 애니 VOD 월정액인 ‘프라임 애니팩’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9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텀블러를 증정하며, 4월 24일부터 8일까지 ‘투니버스 월정액’을 기존 7700원(부가세포함)에서 3850원으로 할인하는 반값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KT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올레 tv 키즈랜드의 영어 콘텐츠 전용관을 ‘놀면서 배우는 영어놀이터’ 방향으로 대폭 강화했다. 키즈랜드는 만 3세부터 9세의 미취학 아동과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를 위한 IPTV 서비스다. KT는 5월 2일 ‘영어 클래스’ 메뉴를 신설해 IPTV 업계 단독으로 제공하고 있는 ‘미국 3대 영어’(ABC Mouse tv, 스콜라스틱, 코코멜론) 콘텐츠를 주차별 커리큘럼에 맞춰 학습할 수 있도록 큐레이션 방식으로 편성을 강화했다.

콘텐츠 시청 후 연계 학습 활동을 TV 밖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2일부터 전국 KT 대리점 매장에서 ‘키즈랜드 배움 패키지’를 선착순 5만명에게 무료로 배포한다. 배움 패키지는 알파벳과 숫자를 익힐 수 있는 ‘키즈랜드 워크북’과 어린이의 상상력을 무한히 펼칠 수 있는 ‘마음그림 스케치북’ 각 1종으로 구성되었다. 해당 증정품은 KT 고객이 아니라도 누구나 받을 수 있다.

또한,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3일부터 5월 30일까지 ‘캐릭터 페어’를 실시한다. 핑크퐁, 뽀로로, 캐치티니핑 등 어린이들에게 사랑 받는 총 9종의 캐릭터 시리즈를 무료로 제공하고, 관련된 캐릭터 완구, 롯데월드 입장권 등을 키즈랜드 이용고객 약 2000명에게 제공하는 ‘선물 대잔치’도 진행한다.

KT는 4월 28일부터 5월 18일까지 올레 tv ‘MU:Z 콘서트’ 메뉴에서 올레 tv와 지니뮤직이 콜라보해 발매한 ‘버킷 리메이크’ 음원을 기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레 tv는 최근 프로듀서 뮤지와 박문치가 함께 ‘버킷 리메이크’ 음원을 발매하는 과정을 재미있게 영상으로 담아 ‘MU:Z 콘서트’ 메뉴에 무료로 편성했고, 1회부터 6회까지 중 가장 많이 시청한 고객 150명을 추첨해 2만5000원 상당의 지니뮤직 음악감상 이용권을 증정한다.

■KT스튜디오지니 첫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4일 첫 방송

KT스튜디오지니의 2022년 첫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가 가정의 달인 5월 공개된다. 오는 4일 첫 방영 예정인 '구필수는 없다'는 가족은 있지만 살 집은 없는 치킨가게 사장 구필수(곽도원 분)와 아이템은 있지만 창업할 돈은 없는 청년 사업가 정석(윤두준 분)이 티격태격 펼쳐나가는 생활밀착형 휴먼 코믹 드라마다. 오랜만에 드라마로 돌아오는 곽도원의 차기작이자 윤두준의 군 제대 이후 첫 작품이라는 점과 함께 한고은(남성미 역), 박원숙(천만금 역), 그리고 정동원(구준표 역) 등 화려한 출연진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구필수는 없다'는 skyTV의 대표채널 ENA에서 매주 수∙목 밤 9시에 방송하며, 올레tv와 seezn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seezn, 가정의 달 테마관 편성

OTT seezn(시즌)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5월 첫 주에는 5일 어린이 날을 앞두고 어린이 날 용 영화, 시리즈, 애니메이션 등을 모은 테마관을 편성한다. ‘어린이 날’ 테마관에는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쁘띠마망’, ‘패딩턴’, ‘안녕, 형아’, ‘개구쟁이 스머프’, ‘스튜어트 리틀’, ‘피터 래빗’ 등 알찬 라인업이 준비됐다.

또한 8일 어버이날을 기념해 여는 ‘어버이 날’ 테마관에서는 ‘감쪽같은 그녀’, ‘82년생 김지영’, ‘친정엄마’,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빅 피쉬’, ‘7번방의 선물’, ‘미나리’, ‘말아톤’, ‘생일’, ‘당신의 부탁’, ‘아이’ 등을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seezn에서도 5월 2일부터 ‘키즈랜드’ 서비스를 제공해 아이의 정서 지능 및 사회성 발달에 도움이 되는 ‘키즈랜드 동화책’, 놀면서 배우는 ‘영어 놀이터’, 오은영 박사의 ‘독서 전후 가이드’와 부모를 위한 ‘부모 가이드’ 등 7만편의 키즈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BC카드로 대형마트서 완구·식품 결제하면 최대 50% 할인

BC카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대형마트와 협업해 완구와 식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완구 구입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에서 오는 5월 8일까지 BC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현장 할인(일부 완구 상품 최대 50%) 해준다. 롯데마트는 5일까지 6만원 이상 결제 시 롯데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고, 홈플러스는 25일까지 최대 40% 할인과 금액대별로 최대 2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신선 식품 등 선물세트 할인도 진행한다. 롯데마트와 홈플러스는 25일까지 행사상품 결제 시 50%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메가마트도 5월말까지 선물세트 품목에 대해 현장 할인이 가능하다.

해당 행사는 모든 BC카드(개인, 법인, 체크카드 포함)로 결제 시 적용된다.

■K쇼핑, 닌텐도부터 명품 특가까지! 할인 판매에 적립금 혜택

K쇼핑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명품 패션잡화부터 뷰티, 건강∙신선식품을 할인 판매하고 구매금액별로 적립금을 주는 등 ‘가정愛(애)달’ 기획전을 진행한다.

K쇼핑은 5월 24일까지 K쇼핑 상품을 모바일로 구매할 경우 금액별로 최대 3만원까지 적립금을 페이백 해준다. 모바일을 통해 K쇼핑 상품 2회 구매 및 구매금액 10만원 이상일 경우 1만원을, 3회 구매 및 15만원 이상일 경우 2만원을, 4회 구매 및 20만원 이상일 경우 3만원 K쇼핑 적립금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어린이날을 맞아 ‘닌텐도 스위치 OLED 화이트 본체+게임팩+10종 액세서리’를 49만9000원에 판매하며, 어버이날을 위해 기간한정 특가 상품으로 5월 1일까지 휴테크 안마의자를 99만원부터, 5월 2일까지 비누꽃 용돈박스를 6900원부터 판매한다.

또한 ‘가정愛(애)달’ 기획전 주요 상품으로 △구찌, 멀버리, 발리, 코치, 페라가모 등 명품가방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AHC, 설화수, 수려한, 아이오페, 헤라 등 뷰티 △홍삼, 생유산균, 콜라겐 등 건강식품 △제주흑돼지, 일품쌀,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애플 청포도 등 신선식품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나스미디어,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선물 전달

KT의 디지털 미디어렙사인 나스미디어가 가정의 달을 맞아 케이딜 선물하기 이벤트와 기획전을 진행한다.

케이딜 선물하기 이벤트는 고객이 상품을 구매해 선물하고 싶은 사람의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선물이 전달되는 서비스다. 선물을 받을 사람의 주소 등을 따로 적지 않아도 돼 간편하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고,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전원에게 할인 쿠폰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상품권, 로봇청소기, 안마의자 등 경품도 제공한다.

케이딜 가정의 달 기획전은 어린이날 ∙ 어버이날 ∙ 스승의날 ∙ 성년의날 ∙ 부부의날 ∙ 봄나들이 ∙ 여름가전 기획전으로 순차적 진행되며, 매주 월요일마다 최대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번주 한정특가로 △서을랜드 자유이용권 △코엑스 아쿠아리움 △아쿠아필드 이용권 등을 최대 69% 할인 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고, △홍삼 △영양제 △주방가전 △계절가전 △안마의자 △화장품 등도 최대 94%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가정의 달 기획전은 5월 22일까지, 선물하기 이벤트는 5월 15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KT스포츠, '어린이 소리 찾아주기' 캠페인

KT스포츠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들의 위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 소리 찾아주기' 캠페인은 청각 장애 어린이를 초청해 댄스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수어 댄스를 기반으로 한 BTS의 노래 ‘Permission to dance’로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 어린이 회원과 키즈랜드 고객을 대상으로 시구와 펑고, 베이스러닝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외 KBO와 연계해 다문화 가정 초청, 어린이 회원 경품 증정 등의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어버이 날’ 카네이션 초특가

KT링커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115전보 상품으로 ‘어버이 날’ 카네이션 초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상품은 총 5종이며 가격은 1만원대부터 6만원대까지다. 코로나 여파로 전세계 카네이션 가격이 폭등하였으나, 최고급 카네이션 산지인 콜롬비아 현지 농장에서 4만송이를 직접 공수하여 최적의 가격으로 최고의 플로리스트와 함께 했다. 사전예약 기간은 4월 29일부터 오는 5월 3일까지이며, 문의사항은 115홈페이지(i115.co.kr) 또는 국번없이 115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Tag
#K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신문 등록 사항] 명칭 : ㈜한국정보통신신문사
  • 등록번호 : 서울 아04447
  • 등록일자 : 2017-04-06
  • 제호 : 정보통신신문
  • 대표이사·발행인 : 함정기
  • 편집인 : 이민규
  • 편집국장 : 박남수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08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정보통신신문사
  • 발행일자 : 2024-03-29
  • 대표전화 : 02-597-8140
  • 팩스 : 02-597-822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민규
  • 사업자등록번호 : 214-86-71864
  • 통신판매업등록번호 : 제 2019-서울용산-0472호
  • 정보통신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1-2024 정보통신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oit.co.kr
한국인터넷신문협회 인터넷신문위원회 abc협회 인증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