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6일 저녁 ‘합격전략 설명회’ 열고 시크릿 노하우 공개

2022-12-05     박남수 기자
[사진=에듀윌]

[정보통신신문=박남수기자]

에듀윌이 6일 오후 8시 ‘2023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온라인으로 생중계되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전국 각지의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에게 1년 안에 합격할 수 있는 학습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5일 전했다.

‘2023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는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표 교수진이 직접 출연하는 이번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했다.

1부에서는 초시생을 위한 공인중개사 필수 수험 정보와 2023년 합격 전략 등을 주제로 부동산학개론 이영방 교수와 부동산공법 오시훈 교수가 강연을 진행한다. 2부에서는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임선정 교수가 합격 커리큘럼을 소개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합격생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합격 맞춤 커리큘럼을 설계했다. 3부에서는 실시간 Q&A를 진행한다.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는 현재 사전 알림 신청을 진행 중이다. 사전 알림 신청자에겐 선착순으로 에듀윌 합격굿즈를 제공하며, 설명회 시작 알림 문자도 발송한다. 설명회 참여자에겐 갤럭시탭A, 구전녹용과 눈 안마기 등 다양한 경품 당첨의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