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건축기사, 원금보장 ‘0원 합격패스’ 수강생 모집

2023-06-02     박남수 기자

[정보통신신문=박남수기자] 에듀윌에서는 건축기사 3·4회 동차 합격 시 수강료 전액 환급으로 원금 보장 혜택을 제공하는 ‘0원 합격패스’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건축기사는 건축법 개정에 따라 건축 자격증 수요가 증가했고, 채용 지원 시 가산점을 적용 받을 수 있어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취업이 잘되는 자격증 2위로 선정됐다. 이에 에듀윌은 최신개정 및 출제경향을 반영한 최신 강의를 제공하는 건축기사 ‘0원 합격 패스를 마련했다.

‘0원 합격패스’는 수강료 환급 혜택, 불합격 시 2개월 연장 혜택을 제공해 수강료 원금을 보장해줄 뿐 아니라 컴퓨터활용능력, 사무화 자동산업기사 자격증으로 구성한 it 자격증 5종 특강, 공기업 취업 자소서&면접 및 NCS 취업특강을 1년동안 무료로 제공해 수강생들을 경제적으로 지원한다.

본 패스는 비전공생이나 기초가 부족한 초시생들 모두 합격할 수 있는 합격 최적화 커리큘럼을 적용했다. 기초이론-기본이론-문제풀이-핵심정리-기출해설특강-실전모의고사 단계로 진행되며, 강의만 반복 수강해도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기출해설특강은 과년도 기출문제 전 문항을 재분석하고 개정 시험에 꼭 필요한 문제를 선별해 전 강의 신규 촬영했다.

에듀윌 건축기사 관계자는 “건축기사 개정을 완벽히 반영한 0원 합격패스는 과목별 단기 합격 전문 교수진들이 강의를 진행한다. 본 과정의 인강들과 시험환경을 구현한 CBT 모의고사와 해설강의를 잘 활용한다면 실기 필기 모두 합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