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공사협회 부산·울산·경남도회, 제도개선위원회 발족

2021-05-19     최아름 기자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부산·울산·경남도회가 제도개선위원회를 발족하고 제1차 회의를 개최했다. [사진=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정보통신신문=최아름기자]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부산·울산·경남도회가 제도개선위원회를 발족하고 12일 제1차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부산·울산·경남도회 회의실에서 이뤄진 이날 회의에서 위원회는 박태화 위원을 위원장으로 호선했다. 소분과위원장에는 하부원, 박병기, 안재홍 위원을 선임했으며, 소분과별 상세 추진임무는 추후 조율하기로 했다.

앞으로 제도개선위원회는 협회의 대회원 업무의 효율적 개선을 검토하는 한편, 정보통신공사업 활성화 및 분리발주 수호 등 각종 제도 제ㆍ개정(안) 발굴ㆍ건의, 표준품셈 현실화 등 회원권익증진에 관한 업무 등을 추진한다.

박태화 위원장은 이 자리에서 “위원들이 갖고 계신 현장기술경험과 전문지식을 모아 합리적인 방안 마련을 위해 힘써줄 것”을 요청했다.

위원회 명단은 다음과 같다.

△박태화((주)나누리정보시스템, 위원장) △김형섭 (이레정보통신) △하부원(㈜알이시스, 소분과위원장) △최상문(영남통신) △박병기((주)티.이.씨, 소분과위원장) △김복권((주)중앙이엔티) △임현숙((주)부경에스아이) △김태연(앤시정보기술(주)) △정진기((주)비에스이엔씨) △한규호(다모정보통신(주)) △최창영((주)원우전자) △안재홍(청방네트웍스(주), 소분과위원장) △홍창수(삼영이에스티) △변현석((주)부일아이티) △천해윤((주)지온정보통신) △방상헌(상헌엔터테크(주)) △서병환((주)타키온네트워크) △차현준(오앤피)